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인터넷을 만든 본래의 목적 중 하나는 정보의 세계적 공유화입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

100BW ECO 2018. 9. 30. 08:14




인터넷을 만든 본래의 목적 중 하나는 정보의 세계적 공유화입니다. 앞 기사에서 언급한 교사는 수업 시간에 사용하기 위해 이미 개발된 교재를 공유할 의사가 있는 다른 교육자를 인터넷에서 찾았습니다. 거리가 3200킬로미터나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분 내에 파일들이 전송되어 왔습니다.
어떤 주제가 인터넷 어디에 들어 있는지 모를 때는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전화 번호부를 이용하여 전화 번호를 찾아내는 것처럼, 인터넷 사용자는 인터넷 상에서 먼저 검색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곳에 접속하여 관심 있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한 단어나 구를 입력하면, 검색 사이트에서는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곳의 목록을 알려 줍니다. 일반적으로, 검색하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시간도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농부는 정밀 영농이라고 하는, 컴퓨터와 위성 지도를 이용하는 새로운 기술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 농부는 검색 사이트에 “정밀 영농”이라는 단어를 입력시킴으로써 그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농부들의 이름은 물론 그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얻었습니다.

One of the original Internet goals was global information sharing. The teacher mentioned in the previous article located another educator on the Internet who was willing to share already developed course materials. Within minutes the files were transferred, despite a 2,000-mile distance.
What help is available when one does not know where a subject may be located within the Internet? Just as we locate a phone number by using a telephone directory, a user may find locations of interest on the Internet by first gaining access to what are known as search sites. The user supplies a word or a phrase; the site then replies with a list of Internet locations where information can be found. Generally, the search is free and takes only a few seconds!
The farmer mentioned earlier had heard of a new technique called precision farming, which uses computers and satellite maps. By entering that phrase at a search site, he found the names of farmers who were using it as well as detailed information about the method.
  
인터넷을 만든 본래의 목적 중 하나는 정보의 세계적 공유화입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