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제공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서비스로 유즈넷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유즈넷은 뉴스 그룹들과 연결시켜 주어, 특정 주제를 놓고 그룹 토론을 벌일 수 있게 해줍니다. 다양한 소비 물품을 사고 파는 일에 대해서만 토의하는 뉴스 그룹들도 있습니다. 수천 개의 뉴스 그룹이 있는데, 인터넷 사용자가 일단 유즈넷과 접속되기만 하면 사용료는 전혀 없습니다.
어떤 사람이 우표 수집과 관련된 뉴스 그룹에 가입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그룹에 가입한 다른 사람들이 그 취미와 관련된 새로운 내용의 메시지를 보내게 되면, 그 새 가입자는 그 메시지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새 가입자는 누군가가 그 뉴스 그룹에 써 보낸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그에 대한 응답으로 써 보낸 것들도 살펴보게 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어떤 특정한 일련의 우표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면, 얼마 안 있어 전세계 각지로부터 많은 반응들이 있어 이 뉴스 그룹에 가입한 모든 사람이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약간 변형시킨 것이 게시판 시스템(Bulletin Board System[BBS])입니다. BBS는 모든 파일이 단 한 대의 컴퓨터에 들어 있어 보통 한 사람이나 한 그룹이 관리한다는 것말고는 유즈넷과 비슷합니다. 뉴스 그룹이 토론하는 내용은 그 그룹에 가입한 사람들의 서로 다른 관심사, 관점, 도덕관을 반영하기 때문에 분별력을 나타낼 필요가 있습니다.
Another popular service is called Usenet. Usenet offers access to newsgroups for group discussions on specific topics. Some newsgroups focus on buying or selling various consumer items. There are thousands of newsgroups, and once a user has gained access to Usenet, there is no cost to subscribe to them.
Let’s imagine that someone has joined a newsgroup involved in stamp collecting. As new messages about this hobby are sent by others subscribing to this group, the messages become available to this newcomer. This person reviews not only what someone has sent to the newsgroup but also what others have written in response. If, for example, someone requests information about a particular stamp series, shortly afterward there may be many responses from around the world, offering information that would be immediately available to all who subscribe to this newsgroup.
A variation of this idea is the Bulletin Board System (BBS). BBSs are similar to Usenet, except that all files are located on a single computer, usually maintained by one person or group. The content of newsgroups reflects the varied interests, viewpoints, and moral values of those who use them, so discretion is needed.
유즈넷은 뉴스 그룹들과 연결시켜 주어, 특정 주제를 놓고 그룹 토론을 벌일 수 있게 해줍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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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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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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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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