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 루마니아는 면적이 23만 8000제곱킬로미터이고 모양이 타원형에 가까우며 동서의 길이는 720킬로미터이다. 주변 나라들로는 북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우크라이나, 몰도바, 불가리아, 세르비아몬테네그로, 헝가리가 있다.
주민: 루마니아의 주민은 2200만 명이며 루마니아인, 헝가리인, 독일인, 유대인, 우크라이나인, 집시와 그밖의 매우 다양한 외국계 및 고유의 민족 집단들로 구성되어 있다. 적어도 인구의 70퍼센트는 루마니아 정교회 신자이다.
언어: 공용어는 루마니아어이다. 루마니아어는 고대에 로마인들이 사용한 라틴어에서 발달한 언어이다.
생활: 노동 인구의 약 40퍼센트가 농업, 임업, 어업에 종사하고, 25퍼센트는 제조업, 광업, 또는 건설업에 종사하며, 30퍼센트는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다.
식품: 농작물로는 옥수수, 감자, 사탕무, 밀, 포도가 있다. 가축은 주로 양을 기른다. 소, 돼지, 가금류와 같은 동물들도 기른다.
기후: 지역에 따라 기온과 강우량에 차이가 있다. 전반적으로 기후가 온화하며, 사계절의 구분이 뚜렷하다.
An Overview of Romania
The land: Covering 91,700 square miles [238,000 sq km], Romania is roughly oval in shape and about 450 miles [720 km] from east to west. Clockwise from the north, its neighbors are Ukraine, Moldova, Bulgaria, Serbia and Montenegro, and Hungary.
The people: Romania’s 22 million inhabitants include a wide variety of foreign and indigenous groups, such as Romanians, Hungarians, Germans, Jews, Ukrainians, Roma, and others. At least 70 percent of the population is Romanian Orthodox.
The language: Romanian is the official language. It developed from Latin, the tongue of the ancient Romans.
The livelihood: About 40 percent of the workforce is engaged in agriculture, forestry, or fishing; 25 percent in manufacturing, mining, or construction; and 30 percent in service industries.
The food: Crops include corn, potatoes, sugar beets, wheat, and grapes. Livestock is primarily sheep. Other animals include cattle, pigs, and poultry.
The climate: Temperatures and rainfall vary according to region. Overall, the climate is temperate with four distinct seasons.
루마니아의 주민은 2200만 명이며 루마니아인, 헝가리인, 독일인, 유대인, 우크라이나인, 집시와 그밖의 매우 다양한 외국계 및 고유의 민족 집단들로 구성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