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
마스카렌 제도에 있는 세 개의 섬—모리셔스, 레위니옹, 로드리게스—중 가장 크며, 길이가 약 65킬로미터, 너비가 약 50킬로미터이다. 섬의 중앙부에 있는 세 곳의 칼데라(오래전 거대한 화산이 붕괴되면서 생긴 분지)는 가파른 암벽에 둘러싸여 있지만 사람이 살고 있으며 식물이 무성하다.
주민
주민은 78만 5200명이며, 대부분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인도, 중국, 프랑스계의 혈통이 섞인 혼혈인이다. 주민의 약 90퍼센트가 가톨릭교인이다.
언어
프랑스어가 공용어이지만, 레위니옹 크레올어가 흔히 사용된다.
생활
경제는 주로 사탕수수 및 당밀이나 럼주와 같은 사탕수수 가공품 그리고 관광업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식품
쌀, 육류, 물고기, 렌즈콩을 비롯한 콩류가 주식이다. 사탕수수에 더해, 코코넛, 리치, 파파야, 파인애플, 양배추, 상추, 토마토, 바닐라 등의 작물을 재배한다.
기후
남회귀선보다 약간 북쪽에 있어서, 습도가 높은 열대성 기후이며, 지역에 따라 강우량과 기온의 차이가 심하다. 열대성 폭풍이 자주 발생한다.
OVERVIEW—Réunion
Land
About 40 miles [65 km] long and 30 miles [50 km] wide, Réunion is the largest of the Mascarene Islands—Mauritius, Réunion, and Rodrigues. Near the center of the island are three inhabited, well-vegetated calderas called cirques, or steep-walled basins, which were formed by the collapse of a massive, ancient volcano.
People
The 785,200 inhabitants are mainly of mixed African, Chinese, French, Indian, and Southeast Asian descent. About 90 percent are Catholic.
Language
French is the official language, but Réunion Creole is the common tongue.
Livelihood
The economy is largely based on sugarcane and its products, such as molasses and rum, as well as on tourism.
Food
Principal foods are rice, meat, fish, beans, and lentils. Besides sugarcane, crops include coconuts, lychees, papayas, pineapples, cabbages, lettuces, tomatoes, and vanillas.
Climate
Situated slightly above the Tropic of Capricorn, Réunion is tropical and humid with regional variations in rainfall and temperature. Cyclones are common.
마스카렌 제도에 있는 세 개의 섬—모리셔스, 레위니옹, 로드리게스—중 가장 크며, 길이가 약 65킬로미터, 너비가 약 50킬로미터이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