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푸드점이 인기를 누려 왔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식당에서 제공하는 음식은 대개 포화 지방과 칼로리 함유량이 높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큰 햄버거나 더블 햄버거에는 525칼로리에서 980칼로리가 들어 있는데, 대부분 지방에서 나오는 칼로리입니다. 패스트 푸드는 흔히 튀겨 만든 것이거나, 살찌게 만드는 치즈나 토핑이나 드레싱과 함께 나옵니다. 그러한 식사를 하는 것은 필시 우리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이 만일 식당에서 음식을 많이 내오는 나라에 살고 있다면, 섭취하는 음식의 양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식당에서 내오는 음식을 다 먹을 것이 아니라면, 먹지 않는 것은 집으로 가져가겠다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식사에 신경을 쓰는 일부 사람들은 전채(前菜) 요리만 주문합니다. 정식으로 나오는 주요리보다 양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어떤 부부들은 주요리를 하나만 주문해서 둘이 나누어 먹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부부들도 샐러드는 가외로 더 주문합니다. 당신이 현명한 사람이라면 싼값에 음식을 무한정 내오는 식당은 주의할 것입니다. 이러한 식당에서는 과식하도록 유혹을 받기 십상입니다!
Fast-food restaurants have become popular. But caution is needed because the foods they offer are usually high in saturated fat and calories. A large or double hamburger, for example, contains between 525 and 980 calories—many of them from fat. Often, fast foods are fried or served with fattening cheeses, toppings, or dressings. Eating such meals will likely take its toll on your health.
If you live in a country where restaurants serve large portions, you need to watch the amount of food you consume. If you do not eat the full meal, you can ask to take what you do not eat home. Some diet-conscious people order only an appetizer, which is smaller than a regular entrée. Some couples order one entrée and share it, but they also order an extra salad. Wisely, you will beware of restaurants that offer unlimited food for one moderate price. These places can be a temptation to overeat!
패스트 푸드는 흔히 튀겨 만든 것이거나, 살찌게 만드는 치즈나 토핑이나 드레싱과 함께 나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