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녹섬광을 본 적이 있는가?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

100BW ECO 2022. 8. 7. 07:18

아름다운 일몰 광경을 지켜 보면서 지나가는 하루에 또 한 번 작별을 고하는 것은 참으로 즐길 만한 일입니다! 태양의 따사로운 백색광은, 그 빛이 지구의 대기를 통과하면서 색채의 장관을 펼쳐 보입니다. 이 숨막힐 듯한 광경을 더욱 빛내 주는 것은, 녹섬광(綠閃光)이라고 하는 특이한 현상입니다. 조건이 맞을 경우, 이 에메랄드 빛 섬광은 해가 지는 마지막 순간에 생깁니다. 청색 섬광은 더 드물게 일어나는 현상인데, 훨씬 더 아름답다고 합니다.

이러한 멋진 빛깔의 섬광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섬광이 단지 일순간만 지속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러한 현상은 왜 그토록 드물게 일어납니까?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얻으려면, 우리는 먼저 태양 광선과 지구의 대기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지구로 내리 비치는 태양 광선에는 무지개에 있는 모든 빛깔이 들어 있습니다. 이 빛이 지구의 대기를 통과할 때, 대기는 마치 하나의 거대한 프리즘과 같은 작용을 하여 빛을 산란, 즉 분산시킵니다. 하지만 빛의 파동 곧 광파(光波)가 어느 정도로 분산되는지는 빛의 파장에 달려 있습니다.

파란색 광파는 파장이 좀더 짧고, 대기 전체에 널리 흩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맑은 날 태양이 수평선 위로 높이 떠 있을 때 하늘은 푸르게 보입니다. 그러나 태양이—해가 질 때처럼—수평선 가까이 떠 있을 경우, 태양 광선은 대기를 통과하여 더 많은 거리를 여행해야 우리의 눈에 이르게 됩니다. 그러므로 심하게 산란된 파란색 광선은 우리에게까지 도달하지 못합니다. 한편, 빨간색 광선과 같이 좀더 파장이 긴 광선은 밀도가 높은 대기를 더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가 질 때 흔히 붉은색과 오렌지색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특정한 조건 아래서는, 해가 질 때 녹섬광이나 청색 섬광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어떻게 일어납니까? 태양 가장자리의 마지막 부분이 수평선 아래로 막 사라질 무렵, 태양 광선은 분해되어 무지개처럼 일종의 빛깔의 띠를 이룹니다. 빨간색 광선은 이 띠의 아래 부분에 나타나며, 파란색 광선은 맨 위 부분에 있게 됩니다. 태양이 점점 내려감에 따라, 이 띠의 빨간색 부분은 수평선 아래로 내려가게 되고, 파란색 부분은 대체로 대기에 의해 산란됩니다. 바로 이 순간, 가시 광선의 마지막 부분이 녹색의 섬광을 발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녹색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녹색은 빛에 들어 있는 또 하나의 기본 빛깔이기 때문입니다.

하늘이 심하게 오염되어 있을 경우, 녹섬광은 거의 볼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청색 섬광은, 대기가 유난히 맑아서 찬란한 섬광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파란색 광선이 하늘을 통과할 경우에만 생깁니다.

HOW enjoyable it is to bid farewell to another day by gazing at a beautiful sunset! The warm glow of the sun provides a spectacle of colors as light passes through the earth’s atmosphere. Underscoring this breathtaking event is an unusual phenomenon called a green flash. If the conditions are right, this burst of emerald light occurs at the last moment of a sunset. A rarer event called a blue flash is said to be even more beautiful.

What causes these colorful flashes? Why do they last for only an instant? And why are they so rare? To answer these questions, we must first have a basic understanding of the interaction between sunlight and the earth’s atmosphere.

Sunlight streaming down to the earth contains all the colors of the rainbow. When this light strikes the earth’s atmosphere, the atmosphere acts much like a giant prism and scatters, or diffuses, the light. The extent to which a light wave is diffused, however, depends on its wavelength.

Blue light waves have a shorter wavelength and are widely scattered throughout the atmosphere. That is why the sky appears blue when the sun is well above the horizon on a clear day. But when the sun is near the horizon—such as at sunset—the sunlight must travel through more of the atmosphere to reach our eyes. As a result, the highly scattered blue light does not reach us. On the other hand, the longer waves, such as red, can more easily penetrate the dense atmosphere. This gives the sunset its familiar red or orange color.

Under certain conditions, though, a green flash or a blue flash can be seen at sunset. How do these occur? As the last edge of the sun dips below the horizon, the sun’s light splits into a spectrum like a rainbow. Red light appears on the bottom of the spectrum, and blue light is on the top. As the sun continues to descend, the red portion of the spectrum falls below the horizon and the blue portion is usually scattered by the atmosphere. It is at this instant that the last bit of visible light can flash green. But why green? Because green is the other primary color in light.

When the sky is heavily polluted, the green flash is seldom seen, and the blue flash occurs only when the atmosphere is exceptionally clear and enough blue light pierces the sky to cause a brilliant flash to appear.

녹섬광을 본 적이 있는가?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