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투보 산 같은 규모의 화산 분화가 일단 점차 누그러지거나 멈추게 되면, 그로 인한 영향도 끝나게 됩니다. 맞습니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좀처럼 사라지지 않고 오랫동안 미친 영향 몇 가지에 유의해 보십시오.
◼ 당신은 분화가 있은 후 얼마 동안 뛰어나게 아름다운 일몰 광경을 보았을지 모릅니다.
◼ 멕시코의 과학자들은 1991년 7월 11일에 유난히 밝은 개기 일식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렇게 된 원인은 무엇이었습니까? 피나투보 산의 분화 때문이었습니다. 분화로 생긴 먼지 입자들이 평상시보다 코로나의 빛을 더 많이 산란시켰기 때문입니다.
◼ 기후도 역시 영향을 받았습니다. 분화가 있고 나서 3개월쯤 되었을 때, 일본의 도쿄에서는 평상시보다 직사 광선을 10퍼센트 정도 덜 받는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화산재가 태양 광선의 일부를 차단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사이언스 뉴스」지에서는, 북반구의 일부 지역에서 평균 온도가 섭씨 1도 정도 떨어졌음을 지적하였습니다.
◼ 또 다른 영향으로는, 지구의 오존층이 더 많이 파괴된 것입니다. 분화로 인해 대기 중에 존재하게 된 이산화황이 인간이 만든 염소와 결합하여 오존의 감소를 초래한 것입니다. 오존층은 보통 때 대기에 방어막을 형성해, 사람들이 암에 걸리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분화가 있고 나서 곧 남극 대륙의 오존 수준은 제로에 가깝게 떨어졌고, 적도 지방에서는 오존 수준이 20퍼센트나 떨어졌습니다.
◼ 또 다른 부정적인 영향으로, 굶주림과 질병이 있었습니다. 화산 때문에 피신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임시로 대피소에 살게 되었는데, 그 곳에서 질병이 신속히 퍼졌습니다. 특히 심한 타격을 입은 사람들은 에이타족으로서, 이 부족은 분화로 인해 자기들의 땅에서 쫓겨나 어쩔 수 없이 자기들에게 익숙지 않은 환경에서 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How Mount Pinatubo Affected the World
ONCE a volcanic eruption of the scale of Mount Pinatubo’s tapers off or quits, that is the end of it. Right? Not at all! Note some of the lingering global effects.
◼ You may have observed outstandingly beautiful sunsets for a period of time after the eruption.
◼ Scientists in Mexico were surprised at the unusually bright total eclipse of the sun on July 11, 1991. The reason? The eruption of Mount Pinatubo. Its dust particles scattered the corona light more than normal.
◼ Weather was also affected. About three months after the eruption, it was reported that Tokyo, Japan, was receiving about 10 percent less direct sunlight than usual. Volcanic ash blocked out a portion of sunlight. Science News indicated a drop of about 2 degrees Fahrenheit [1 degree C.] in average temperature in parts of the Northern Hemisphere.
◼ Another effect was the increased destruction of earth’s ozone layer. Sulfuric acid that was in the atmosphere as a result of the eruption combined with man-made chlorines, resulting in a decline of ozone. The ozone layer normally provides an atmospheric shield that helps protect people from developing cancer. Soon after the eruption, ozone levels in Antarctica dropped to near zero; at the equator, levels dropped by 20 percent.
◼ Hunger and disease were further negative effects. People displaced by the volcano were forced to live temporarily in evacuation centers, where sickness spread rapidly. Particularly hard hit were the Aeta, a tribal people forced from their land by the eruption and thrown into an environment they were not accustomed to.
피나투보 산이 전세계에 미친 영향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khk2kwb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