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700년 전에 한 영감받은 필자는 생각을 자극하는 다음과 같은 잠언을 썼습니다. “미련한 자는 행악[“방종”]으로 낙을 삼[느니라].” 이 말의 참됨이 성혁명 이후로 특히 분명해졌습니다. 에이즈 공포가 생기기 전에 만연해 있던 태도는, 성이란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즐길 만한 낙’이요, 성욕이란 ‘결과에는 신경 쓸 필요 없이’ 충족시켜야 하는 욕구라는 식이었습니다. 이러한 태도가 달라졌습니까? 별로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에도 성에 탐닉하려는 태도로 인해 여전히 “연애광”, “연속 다혼자”, “성약탈자” 등이 생기고 있는데, 이런 사람들은 도덕이란 개인적인 문제이며 여러 상대와 자유 연애를 즐기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들은 깊이 사귈 생각 없이 가볍게 맺는 성관계라도 성인들이 상호 동의하에 즐기는 것이라면 ‘아무도 해를 입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1964년에 아이오와 주립 대학의 사회학자, 아이라 라이스는 이러한 태도를 가리켜 “연애 방임주의”라고 하였습니다.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의 성공회 주교도 동일한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인간은 선천적으로 많은 애인을 갖도록 되어 있다고 말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성과 그리스도교에 대한 설교에서 그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하느님은 우리를 만드셨을 때부터 우리에게 선천적으로 심어 준 성욕을 우리가 만족시켜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난잡한 성향을 띤 유전자를 심어 주셨습니다. 나는 교회가 본능에 따라 행동해 온 사람들을 정죄하는 것은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생각은 건전한 것입니까? 자유 연애의 대가는 무엇입니까? 여러 명의 상대와 단지 짧은 기간밖에 지속되지 못하는, 성을 중심으로 한 관계를 맺는 것이 과연 만족과 행복을 가져다 줍니까?
성 매개 질환이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점과 사생아 임신이 만연해 있는 현실, 특히 십대들 사이에서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 현실은 그러한 사고 방식이 옳지 않음을 증명해 줍니다. 「뉴스위크」지에 의하면, 미국에서만도 매년 300만 명으로 추산되는 십대가 성 매개 질환에 걸립니다. 뿐만 아니라, 이 ‘상호 동의한 성인들’ 가운데 다수는 자신들의 행동의 결과 흔히 생길 수 있는 태내의 아기에 대해 “본연의 애정”이나 책임감이 없는 것 같으며, 따라서 그들은 재빨리 낙태해 버릴 방도를 찾습니다. 이로 인해 태내의 아기는 모태에서 잔인하게 찢겨져 나와 생명을 잃게 됩니다. 어린 산모는 심한 우울증과, 평생 동안 마음에서 떠나지 않는 죄책감을 대가로 치를 수 있습니다.
패트릭 딕슨 박사의 계산에 의하면, 90년대 중반에 영국 한 나라에서만도 성혁명의 결과로 매년 200억 달러라는 어마어마한 금전적 손실을 보았습니다. 딕슨 박사의 저서 「치솟는 사랑의 대가」(The Rising Price of Love)에 의하면, 딕슨 박사가 이 수치를 산출하는 데 사용한 방법은 에이즈를 포함한 성 매개 질환을 치료하는 데 드는 비용, 오래 지속된 관계가 파경에 이르러 치르게 되는 비용, 홀어버이 자녀 양육을 위해 사회에서 지출하는 비용, 가정과 자녀를 치료하는 데 드는 비용 등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는 것이었습니다. 캐나다의 일간지 「글로브 앤드 메일」의 보도에 의하면, 딕슨 박사는 이러한 결론을 내립니다. “우리에게 자유를 약속했던 성혁명은 많은 사람을 성에 대한 대혼란, 비극, 고독, 감정적 고통, 폭력, 학대 등으로 파괴된 세계에 속박되게 만들어 놓았다.”
그러면 사람들이 계속 성에 탐닉하고, 짧은 기간밖에 지속되지 못하는 관계를 더 좋아하고, 무책임한 자유 연애를 고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OME 2,700 years ago, an inspired writer penned the thought-provoking proverb: “To the stupid one the carrying on of loose conduct is like sport.” The truthfulness of this has been particularly evident since the sexual revolution. Before the AIDS scare, a prevailing attitude was that sex was a ‘participant sport’ and that the sex drive must be expressed ‘whatever the consequences.’ Has this attitude changed? Not really.
Today’s obsession with sex still produces “attraction junkies,” ‘serial polygamists,’ and “sexual predators,” who argue that morals are a private matter and that free love with multiple partners is normal. They claim that ‘nobody gets hurt’ by casual sex, as long as it is between consenting adults. In 1964, State University of Iowa sociologist Ira Reiss labeled this “permissiveness with affection.”
The Anglican bishop of Edinburgh, Scotland, apparently feels the same way, for he said that humans were born to have many lovers. In a speech on sex and Christianity, he stated: “God knew when he made us that he has given us a built-in sex drive to go out and sow our seeds. He has given us promiscuous genes. I think it would be wrong for the church to condemn people who have followed their instincts.”
Is such a view a healthy one? What is the cost of free love? Do short-term relationships with a series of sexual partners bring fulfillment and happiness?
The global epidemic of sexually transmitted diseases and the reality of millions of pregnancies out of wedlock, especially among teenagers, testify to the failure of such a philosophy. According to Newsweek magazine, in the United States alone, sexually transmitted diseases strike an estimated three million teenagers every year. Furthermore, many of these “consenting adults” appear to have “no natural affection” or sense of responsibility toward the unborn child that often results, and they quickly seek an abortion. This costs the unborn child its life, as it is cruelly torn away from its mother. The cost to the young mother may be deep depression and guilt that can haunt her for the rest of her life.
In the mid-’90’s in Britain alone, the monetary cost of the effects of the sexual revolution was a staggering $20 billion annually, calculated Dr. Patrick Dixon. In his book The Rising Price of Love, Dr. Dixon arrived at this figure by documenting the cost of treating sexually transmitted diseases, including AIDS; the cost of breakdowns in long-term relationships; the cost to the community of single parenting; and the cost of family and child therapy. As reported in The Globe and Mail, a Canadian daily newspaper, Dr. Dixon concludes: “A revolution in sexual relationships that promised us freedom has left many in chains, in a world destroyed by sexual chaos, tragedy, loneliness, emotional pain, violence and abuse.”
But why the continued obsession with sex, the preference for short-term relationships, and the insistence on unaccountable free love?
에이즈 공포가 생기기 전에 만연해 있던 태도는, 성이란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즐길 만한 낙’이요, 성욕이란 ‘결과에는 신경 쓸 필요 없이’ 충족시켜야 하는 욕구라는 식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