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000만 명의 사람들이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으며, 6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매일 약 8500명의 에이즈 환자가 새로 밝혀지고 있으며, 그 중 1400명은 어린이들로서, 대개 생후 첫 해 안에 죽게 됩니다. 소위 안전 성교 운동이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여깁니다. “에이즈는 치사적인 질병이므로, 에이즈의 전염을 막기 위해 취하는 조처는 그 무엇이든 100퍼센트의 효과가 있어야 한다”고, 스티븐 J. 세인즈버리 박사는 「탬파 트리뷴」지에 기고합니다.
에이즈를 예방하기 위한 한 가지 수단으로 콘돔을 사용하는 것에 관하여, 세인즈버리 박사는 이와 같이 말합니다. “그 문제를 이런 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무슨 이유인지 모르지만, 자동차들이 매번 시동을 걸기만 하면 갑작스럽게 폭발을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전국 곳곳에서 운전자들이 폭발 사고를 당합니다. 마침내, 정부에서 한 가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정부에서는 연료에 이 첨가제를 넣기만 하면 폭발 위험성을 90퍼센트 감소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이라면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여기겠습니까? 여전히 차를 몰고 다니겠습니까? 그럴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콘돔을 에이즈에 대한 해결책이라고 믿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이즈가 주로 성접촉에 의해 전염되는 것임을 인정하면서, 세인즈버리 박사는 다음과 같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감염되지 않은 사람과 일부 일처 관계를 유지할 각오가 되어 있지 않는 한 절대 성관계를 갖지 않는 것입니다. 해결의 열쇠가 되는 말은 금욕과 일부 일처제입니다.”
성서는 독신인 사람들에게는 성적으로 금욕할 것을, 결혼한 사람들에게는 일부 일처 관계에 머무를 것을 명령합니다. 성서의 높은 표준은 음행과 간음과 동성애를 금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표준이 시대에 뒤떨어진 구식이라고 비평할지 모르지만, 성서의 도덕 표준은 건강과 정신의 평화를 증진시켜 왔습니다
TO DATE, nearly 30 million people have been infected with the AIDS virus and over 6 million have died. Some 8,500 new cases are diagnosed every day—1,400 of which are children, who usually die within the first year of life. So-called safe-sex campaigns have stirred up public attention, but some feel that this is not enough. “AIDS is a killer disease,” writes Dr. Steven J. Sainsbury in The Tampa Tribune, “and any measures taken to prevent its transmission must be 100 percent effective.”
Regarding the use of condoms as a means of preventing AIDS, Dr. Sainsbury comments: “Look at it this way. Suppose that, for unknown reasons, automobiles suddenly begin to explode every time someone turns the ignition. Motorists are getting blown up all over the country. Finally, the government comes out with a solution. Just put this additive in the fuel, they say, and the risk of explosion will go down 90 percent. Would you consider the problem solved? Would you still keep driving your car? I doubt it. Then why do we accept condoms as the solution for AIDS?”
Recognizing that AIDS is most often caused by sexual contact, Dr. Sainsbury offers a solution: “No sex until one is ready to commit to a monogamous relationship with an uninfected person. The key words are abstinence and monogamy.”
The Bible commands sexual abstinence for single persons and monogamy for those who are married. The Bible’s lofty standards forbid fornication, adultery, and homosexuality. Though many criticize this standard, saying it is out-of-date or old-fashioned, the Bible’s morality has promoted health and peace of mind.
약 3000만 명의 사람들이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으며, 6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