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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여름 기온이 영하 10도나 되는데도 남극 지방을 찾아오는 사람의 수는 지난 10년 동안 두 배로 늘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

100BW ECO 2018. 10. 17. 07:11




여름 기온이 영하 10도나 되는데도 남극 지방을 찾아오는 사람의 수는 지난 10년 동안 두 배로 늘었다. 펭귄과 물개가 있고 빙설로 뒤덮인 일대 장관이 800만 제곱 킬로미터나 펼쳐져 있는 이 최남단의 대륙을 구경하기 위해, 1만 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많게는 경비가 9000달러나 드는 휴가 여행을 예약하였다. 그런데 이들 용감한 관광객들은 그 곳에서 일했던 여러 나라 사람들이 남기고 간 잔재, 즉 버려진 임시 숙소, 연료통, 쓰레기, 심지어는 낡은 컴퓨터 같은 것들 때문에 즉각 불만을 터뜨리게 된다고 런던의 「인디펜던트」지는 보도한다. 영국 케임브리지에 있는 스코트 극지방 연구소의 버나드 스톤하우스 박사는 최초로 남극 지방에 대한 여행 안내 책자를 발행한 사람인데, 그 지역을 오염시키는 사람들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 “과거에 그들은 그 지역을 애써 깨끗이 정돈하려고 하지 않아도 되었지만, 지금은 애쓰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관광객들과 방문객들이 자기들은 쓰레기더미를 보기 위해 돈을 지불한 것이 아니라고 불평하고 있기 때문이다.”
Despite summer temperatures of only 14 degrees Fahrenheit [-10°C.], the number of visitors to Antarctica has doubled in the past ten years. Ten thousand people booked vacations costing up to $9,000 to view this southernmost continent with its penguins, seals, and the wonders of five million square miles of frozen landscape. But these intrepid travelers are quick to point out the debris left behind by nations that have worked there—abandoned huts, fuel drums, trash, and even old computers, reports The Independent of London. Dr. Bernard Stonehouse, of the Scott Polar Institute, in Cambridge, England, who published the first travel guide to the area, says of these polluters: “They quite simply haven’t bothered to tidy up in the past, but now they are being made to bother. Tourists and visitors have been complaining that they haven’t paid money to see a rubbish dump.”

여름 기온이 영하 10도나 되는데도 남극 지방을 찾아오는 사람의 수는 지난 10년 동안 두 배로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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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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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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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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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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