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미스트랄—풍경 디자인의 대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

100BW ECO 2023. 7. 30. 08:03

겹겹으로 가지런히 늘어서 있는 산울타리, 바람을 피한 언덕 중턱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마을들, 잎사귀와 가지들이 모두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나무들. 이런 모습은 프랑스 남동부에 있는 프로방스 주의 일반적인 풍경이며, 미스트랄이라고 불리는 바람이 이 모든 특색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스트랄은 알프스의 푄, 남아메리카의 팜페로, 북아메리카의 로키 산맥의 치누크, 북서 아프리카의 하르마탄, 및 성서에 언급된 유라굴로와 같은 다른 유명한 바람들과 견줄 만큼 유명합니다.미스트랄이란 이름은 “대단한”을 의미하는 프로방스어 단어에서 유래하였습니다. 그 명칭에 걸맞게도, 미스트랄은 시속 200킬로미터의 속도로까지 불어 댈 수 있습니다.

미스트랄은 프랑스 중부의 고기압과 지중해의 저기압 사이의 끝없는 “충돌”로 인해 생성됩니다. 미스트랄의 강한 위력은 제트 효과라고 불리는 것에서 생겨나는 것입니다. 알프스 산맥과 마시프상트랄 고원 사이를 통과한 미스트랄은, 마치 깔대기에서 빠져 나오듯 동제르 골짜기를 빠져 나온 뒤에 가장 강력해집니다.

여름철에는 미스트랄이 구름들을 몰아냅니다. 겨울 동안, 미스트랄은 견딜 수 없을 것 같은 추위를 가져오며, 이로 인해 다른 온화한 지역에 늦서리가 내릴 수도 있습니다. 어느 계절에든지 그 지방 주민들은 미스트랄 때문에 종종 속을 태우게 됩니다.

그러나 미스트랄이 뤼베롱에 있는 수려한 삼목 숲 위에서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여 나무들을 조각한 결과, 삼목들이 바람에 휘날리는 깃발을 닮게 되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미스트랄은 종종 건기에 산불을 부채질하여 자기가 애써 만들어 놓은 작품들을 망쳐 놓기도 합니다.

미스트랄이 얼마 동안이나 불어 대느냐는 물음에 대해 프로방스에서 오래 살아온 사람들은 “사흘이나 엿새 또는 아흐레” 동안 불어 댄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 대단한 바람은 그보다 더 오랜 기간 불어 댈 수도 있습니다. 일례로, 1965년에는 쉬지도 않고 23일 동안이나 불어 댔습니다!

인간은 미스트랄에 대처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겹겹의 산울타리로 들녘을 보호하고, 마을의 오래 된 집들은 좀처럼 창을 북쪽으로 내지 않았습니다. 비록 쌀쌀한 바람이 몹시 싫기는 하겠지만, 그럼에도 미스트랄은 풍경 조성의 대가라 할 수 있습니다.

PARALLEL hedges in tidy rows, villages huddled together on leeward hillsides, and trees that appear to have lost all their leaves and branches on one side. These are features common to the landscape of Provence in southeast France, and the wind called the mistral had a hand in all of them.

The mistral ranks right alongside other famous winds, such as the foehn of the Alps, the pampero of South America, the chinook of the North American Rockies, the harmattan of northwest Africa, and the Euroaquilo mentioned in the Bible. The name mistral comes from a Provençal word meaning “masterful.” True to its designation, it can blow at speeds of up to 120 miles per hour [200 km/hr].

The mistral was born from the never-ending “conflict” between high atmospheric pressure over central France and low pressure over the Mediterranean. Its great strength comes from what is called the mountain-gap effect. Channeled between the Alps and the Massif Central plateau, the mistral is strongest after emerging from the Donzère gorge, as if from a funnel.

In summertime the mistral drives away the clouds. During the winter, the mistral makes the cold seem unbearable, and it can cause late frosts in an otherwise temperate region. In any season the mistral is often blamed when the local inhabitants feel irritable.

But it is on the splendid cedar forest of Lubéron that the mistral gives free rein to its talent, sculpturing the trees, so that they resemble flags flying in the wind. On the other hand, the mistral will often fan forest fires during the dry season, thus destroying the fruits of its labor.

“Three, six, or nine days,” goes the old Provençal saying regarding how long the mistral will blow. But this masterful wind can blow for a much longer period than that. In 1965, for example, it blew for 23 days nonstop!

Man has learned to cope with the mistral. Parallel hedges protect the fields, and old village houses rarely have an opening to the north. Though its chilly winds can be quite discomforting, the mistral nevertheless can be viewed as a master landscape architect.

미스트랄—풍경 디자인의 대가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