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언론의 자유의 역사적 변천-역사를 배우는 학생들은 아마 그리스의 철학자 소크라테스(기원전 470-399년)를 기억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

100BW ECO 2023. 7. 30. 08:10

역사 전체에 걸쳐, 인간은 언론의 자유를 위해 싸워 왔습니다. 사상을 공개적으로 표현할 권리를 위해, 법안이 통과되고 전쟁이 벌어지고 인명이 희생되는 일이 있어 왔습니다.

자연권(自然權)인 것처럼 보이는 그러한 권리가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켜 심지어 유혈을 일으킬 지경에까지 이르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과거나 현재 할 것 없이, 사회가 이 권리의 행사를 제한하거나 심지어 금하기까지 해야 한다고 생각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간이 누리는 언론의 자유에 대한 태도는, 거대한 시계추처럼 흔들려 왔습니다. 언론의 자유를, 누려야 할 특권으로 여긴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그것을 정부나 종교가 처리해야 할 문젯거리로 생각한 때도 있었습니다.

역사는 의견을 공개적으로 표현할 권리를 위해 투쟁하다가 흔히 맹렬하게 박해를 받거나 죽임을 당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하므로, 그러한 사건들 중 몇 가지를 고찰해 보면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역사를 배우는 학생들은 아마 그리스의 철학자 소크라테스(기원전 470-399년)를 기억할 것입니다. 그의 견해와 가르침은 아테네 젊은이들의 도덕을 타락시키는 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리스 계급 조직의 정치 및 종교 지도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였고, 그 결과 그는 죽임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자신에게 유죄를 선고한 배심원단 앞에서 소크라테스가 한 다음과 같은 변론은, 언론의 자유에 대한 가장 유려한 변호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여러분이 내가 더 이상 지혜를 추구하여 내 소신을 말하지 않을 것과 또다시 그렇게 하다가 잡히는 날에는 죽음을 면치 못하리라는 조건으로 이번에는 풀어 주겠다고 제의할지라도, 나는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아테네 사람들이여, 나는 여러분보다 하느님께 순종하겠습니다. 내게 생명과 기력이 있는 한, 나는 철학을 따르고 내가 여러분 중 누구를 만나더라도 그에게 권면하고 설득하기를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하느님께서 명령하시는 바임을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아테네인들이여, 내가 계속 말하건대, ‘나를 방면하든 안 하든 간에 내가 이를 위하여 여러 번 죽어야 할지라도 나의 행동은 결코 달라지지 않을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THROUGHOUT history men have fought for freedom of speech. Laws have been passed, wars have been fought, and lives have been lost over the right to express an idea publicly.

Why should such a seemingly natural right have fomented controversy, even to the point of bloodshed? Why have societies, both past and present, found it necessary to restrict or even to prohibit the exercise of this right?

Attitudes toward freedom of speech for the people have swung like a huge pendulum on the clock of time. Sometimes freedom of speech has been viewed as a privilege to be enjoyed. At other times it has been considered a problem to be dealt with by governments or religions.

Since history is replete with accounts of those who struggled for the right to express an opinion publicly, which often led to their being violently persecuted or killed, a review of some of these events should give us insight into the problem.

Students of history may well recall the Greek philosopher Socrates (470-399 B.C.E.), whose views and teachings were seen as a corrupting influence on the morals of the youths of Athens. This caused great consternation among political and religious leaders of the Greek hierarchy and led to his death. His plea before the jury that eventually convicted him remains one of the most eloquent defenses of freedom of speech: “If you offered to let me off this time on condition that I am not any longer to speak my mind in this search for wisdom, and that if I am caught doing this again I shall die, I should say to you, ‘Men of Athens, I shall obey the God rather than you. While I have life and strength I shall never cease to follow philosophy and to exhort and persuade any one of you whom I happen to meet. For this, be assured the God commands . . .’ And, Athenians, I should go on to say, ‘Either acquit me or not; but understand that I shall never act differently, even if I have to die for it many times.’”

언론의 자유의 역사적 변천-역사를 배우는 학생들은 아마 그리스의 철학자 소크라테스(기원전 470-399년)를 기억 : 100BW 애드빈스*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메인노출광고 이점

광고담당 : 김환경과장(010-2000-0024) https://blog.naver.com/adbins_kr http://adbins.kr

 
 
 

애드빈스생활의 상점 |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생활용품-가전-전자제품 전문 판매점입니다^^ 안전하고 깨긋한 거래을 추구합니다 여러분에게 믿음이가고 신뢰할수있는 그런 판매샵이되겠습니다 (중고거래) 직거래는 김포에서합니다 택배거래는 편의점 또는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회원간에 거래시 4000원 *비회원간에 거래시 5000원

m.bunjang.co.kr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지식인검색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