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하여 제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

100BW ECO 2018. 12. 26. 08:43




나는 1939년 8월 31일에 부다페스트의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그 이튿날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하여 제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후에 독일은 소련과 맺은 불가침 조약을 위반하여 1941년 6월 22일에 히틀러의 군대가 소련을 침공하였습니다. 독일은 모스크바 외곽까지 진격하였지만, 그 도시를 점령하지는 못하였습니다.
헝가리 정부가 독일과의 평화 조약에 조인함으로, 독일 군대는 헝가리를 통과할 수 있는 자유를 얻었습니다. 나는 1942년에 결혼하였으며, 1943년에 헝가리 군대에 징집되었습니다. 1944년 3월에 독일은 헝가리를 침공하였는데, 히틀러가 힘들여 벌이고 있는 전쟁에 대해 헝가리가 만족스럽게 지원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해에 우리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아내와 아들은 부다페스트에 퍼붓는 격렬한 폭격을 피하기 위해, 시골로 내려가 장인 장모와 함께 생활하였습니다.
전세가 역전되어 소련 군대가 부다페스트로 진격하더니, 1944년 12월 24일에 그 도시에 이르렀습니다. 나는 러시아군에 생포되어 전쟁 포로가 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우리 포로들은 헝가리의 버여까지 약 160킬로미터를 강제로 행군해야 하였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소달구지에 빽빽이 실려 티미쇼아라까지 이송된 뒤 대규모 강제 수용소에 수용되었습니다. 1945년 초에 장티푸스가 유행하여 4만 5000명의 포로 가운데 적어도 2만 명이 사망하였습니다.
8월에는, 수용소에서 생존한 2만 5000명이 흑해로 보내졌습니다. 그 곳에서 약 2만 명은 소련으로 강제 이송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를 포함하여 5000명 가량은 병이 들었기 때문에 다시 헝가리로 보내져 석방되었습니다. 그리하여 8개월 간의 끔찍한 포로 생활이 끝났습니다. 몇 주 후에, 나는 아내와 아들과 재회하여 부다페스트로 돌아와 살게 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뒤에도 많은 사람들은 계속 고통을 당하였습니다. 식량이 부족하였고 물가는 치솟았습니다. 1938년에 헝가리 화폐 1펜고로 살 수 있었던 물건을, 1946년에는 10의 30제곱(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펜고 이상을 주어야 살 수 있었던 것입니다! 얼마 후, 내가 철도 회사 사무직에서 일하게 되자 우리의 형편은 나아졌습니다.

I arrived home in Budapest on August 31, 1939. The next day Germany invaded Poland, beginning World War II. Later, Germany broke its nonaggression pact with the Soviet Union, and on June 22, 1941, Hitler’s armies invaded the Soviet Union. They penetrated all the way to Moscow’s suburbs but failed to capture the city.
The governor of Hungary signed a peace agreement with Germany, and German armies were granted the freedom to pass through Hungary. I married in 1942, and in 1943, I was drafted into the Hungarian Army. In March 1944, Germany invaded Hungary because Hitler was not satisfied with Hungary’s support of his war effort. That year our son was born. To avoid the heavy bombardment of Budapest, my wife and son moved to the countryside to live with her parents.
The tide of the war changed, and the Soviet Army advanced on Budapest, arriving on December 24, 1944. I was captured by the Russians and became a prisoner of war. Thousands of us prisoners were forced to march about a hundred miles [160 km] to Baja, Hungary. There, we were crowded into cattle wagons and transferred to Timisoara and put in a large camp. At least 20,000 of the 45,000 prisoners died early in 1945 during a typhoid fever epidemic.
In August the 25,000 camp survivors were taken to the Black Sea. From there about 20,000 were deported to the Soviet Union. However, some 5,000 others, who were sick, including me, were returned to Hungary and released. Thus, eight terrible months of captivity ended. A few weeks later, I was reunited with my wife and son, and we returned to Budapest to live.
Following the war, suffering continued for many. Food was scarce, and inflation was devastating. What one Hungarian pengö would buy in 1938 took more than one nonillion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pengös to purchase in 1946! In time, life improved for us when I obtained office work for the railroad.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하여 제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