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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섹스 관광 문제를 담당한 한 위원회에서는 학교 교과 과정에 이에 대한 교육을 포함시켜서 그 문제와 투쟁할 것을 권유하였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

100BW ECO 2018. 12. 28. 07:55




영국 레스터 대학교의 줄리아 오코넬 데이비드슨 박사는 대회 참석자들에게 성착취자들이 자기들의 행위를 정당화하지 못하도록 항변하라고 촉구하였습니다. 성추행자들은 종종 자기들이 추행한 어린이가 이미 성적으로 불결하고 타락해 있었다고 주장함으로써, 그 아이가 방종하고 부도덕할지도 모른다는 추측에 초점을 맞추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어떤 성추행자들은 자기들의 행위는 전혀 해로운 것이 아니며 오히려 그 어린이에게 이로웠다는 왜곡되고 거짓된 주장을 합니다.
섹스 관광 문제를 담당한 한 위원회에서는 학교 교과 과정에 이에 대한 교육을 포함시켜서 그 문제와 투쟁할 것을 권유하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행 기간 내내—출발하기 전과 가는 도중 그리고 목적지에 도착해서도—여행자들에게 아동 성착취를 해서는 안 됨을 주지시켜야 합니다.
새로운 통신 기술에 관해 한 위원회에서는, 나라들에 아동 성착취를 조장하는 자료를 없애는 일에 관한 지침을 제공할 것을 제안하였습니다. 이러한 일과 관련된 활동을 관장할 단일 국제 기관을 설립하는 것도 고려되었습니다. 또 다른 위원회에서는 어린이를 이용한 음란물을 컴퓨터로 전송하는 일이나 일반인들이 그러한 음란물을 소지하는 것을 모든 나라에서 범죄로 규정하여 법으로 처벌할 것을 권면하였습니다.
부모들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대중 매체의 역할을 다루는 한 위원회에서는 부모들이 자기 자녀를 보호할 책임을 맡아야 한다고 제안하였습니다. 그 위원회에서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부모들은 자녀들이 자라면서 대중 매체를 사용함에 따라 자녀들을 지도해 주는 것은 물론, 대중 매체를 통해 전달되는 정보의 출처에 대해서도 부가적인 지식을 갖도록 설명해 주고 또 다양한 출처에서 나온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 대중 매체가 미치는 영향을 올바로 평가하여 그에 대한 자녀의 이해가 발전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 대회에 관해 보도한 스웨덴의 한 TV 프로그램에서는, 부모들이 자녀들을 좀더 주의 깊이 살피고 위험에 대해 경각심을 갖도록 해줄 필요가 있음을 강조하였습니다. 그러면서 한편 이렇게 조언하였습니다. “자녀에게 단순히 ‘추잡한 노인’을 경계하라고만 해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하면 자녀들은 ··· 단지 꾀죄죄한 노인만 주의하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러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은 제복이나 깨끗한 옷을 입은 사람일 가능성이 크다. 그러므로 자녀들에게, 보통 이상의 관심을 나타내며 접근해 오는 낯선 사람들을 경계하라고 일러 주라.” 물론, 자녀들에게 그들이 알고 있는 사람을 포함해서 그들에게 음란한 태도로 접근해 오는 사람은 누구든지 경계하라고 일러 주어야—그리고 당국에 보고하라고 단단히 일러 주어야—합니다.

Dr. Julia O’Connell Davidson, of Leicester University in the United Kingdom, called on the congress to challenge the exploiters’ justification of their behavior. Abusers often focus on the supposed sexual looseness and immorality of the child, arguing that the child is already dirty and spoiled. Other exploiters use the twisted and false claim that no harm will result from their acts and that the child benefited.
A panel dealing with sex tourism recommended combating it through education in school curricula. In addition, information against sexual exploitation of children should reach travelers throughout the whole trip—before departure, during travel, and at the destination.
Regarding the new communication technologies, a panel suggested that nations should be provided with guidelines for the elimination of material that exploits children. The establishment of a single international agency to coordinate activity in this field was considered. Another panel recommended that computer-generated child pornography and the possession of child pornography in general should be made criminal offenses in all countries, with punishment prescribed by law.
What can parents do? A panel dealing with the role of the media suggested that parents take responsibility for protecting their children. It stated: “Parents can not only guide children as they develop as media consumers but provide additional context, explanation and diversity of sources of information to balance the impact of media and help the child to grow in understanding.”
A Swedish TV program reporting on the congress stressed the need for parents to keep better watch over their children and to alert them to the dangers. However, it advised: “Don’t just warn children against ‘dirty old men,’ because children . . . thus think they should watch out for only elderly, slovenly men, while a person who commits such crimes could very well be dressed in a uniform or a neat suit. Thus, warn them against strangers who take unusual interest in them.” Of course, children should also be warned about—and urged to report to authorities—any person making improper advances toward them, including people they know.

섹스 관광 문제를 담당한 한 위원회에서는 학교 교과 과정에 이에 대한 교육을 포함시켜서 그 문제와 투쟁할 것을 권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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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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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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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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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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