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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간단한 말 한마디의 의미와 관련된 오해가 1977년에 있었던 세계 최악의 항공기 참사의 원인이었다고, 「유럽인」(The European)지는 보도 *마을버스

100BW ECO 2019. 1. 1. 11:33




간단한 말 한마디의 의미와 관련된 오해가 1977년에 있었던 세계 최악의 항공기 참사의 원인이었다고, 「유럽인」(The European)지는 보도한다. 네덜란드 사람인 한 747기 조종사가 “이륙하겠다(“at take-off”)”고 무전으로 이야기했는데, 카나리아 제도 테네리페 섬의 항공 교통 관제사는 그 말을 비행기가 정지해 있다는 의미로 이해하였다. 하지만 조종사는 자기 비행기가 안개가 자욱한 활주로에서 속도를 올려 이제 곧 이륙할 것이라는 말을 하려고 했던 것이다. 그 결과, 그 비행기는 다른 747기와 충돌해 583명이 사망하였다. 마찬가지로, 1996년에 인도의 델리 근처에서 비행기가 공중에서 충돌하여 349명이 사망한 사건 역시 언어 실력 부족으로 인해 일어났다. 비행기 승무원들이 심각한 실수를 하는 일은 드물고 표준 항공 영어를 익히기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을 받기는 하지만, 일부 승무원들은 전문 항공 용어밖에 모른다. 비상 사태가 벌어지면, 그들의 언어 실력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버린다. 전문가들은 정확한 항공 통신이 이루어지도록 조종실에 컴퓨터 기술을 도입할 것을 권한다.

In 1977 a misunderstanding involving the meaning of a small word played a part in the world’s worst aircraft disaster, reports the newspaper The European. The Dutch pilot of a 747 radioed that he was “at take-off,” which the Tenerife, Canary Islands, air-traffic controller understood to mean that the plane was stationary. However, the pilot meant that his plane was accelerating down the densely fogged runway and was about to take off. As a result, the plane crashed into another 747, killing 583 people. Likewise, poor language skills were a contributing factor in the 1996 mid-air collision near Delhi, India, in which 349 died. Although serious mistakes are rare and flight crews receive rigorous training in standard aviation English, some air crews know only specialist aviation words. When an emergency occurs, their language skills may desert them. Experts recommend incorporating cockpit computer technology to ensure correct aviation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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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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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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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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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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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