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를 가정에서 만들어 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에스프레소를 진하면서도 달콤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모든 세부 사항에 유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어떤 종류의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사야 합니까? 드립 방식으로는, 커피 원두를 어떻게 볶고 갈았느냐에 상관없이, 진정한 에스프레소를 만들어 내지 못합니다. 특별히 고안된 기구가 필요할 것입니다.
레인지 위에 올려놓고 우려내는 기구가 대개 값이 가장 저렴합니다. 커피가 덜 진하고 크레마가 없을지는 모르지만, 많은 사람은 가정에서 레인지 위에 올려놓고 만든 에스프레소로 만족해합니다. 물 넣는 곳에 붓는 물의 양을 주의 깊이 제한하거나, 뚜껑을 열어 둔 채로 우려내다가 중간쯤에 기구를 불에서 내려놓음으로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기로 증기를 발생시키는 기구도 증기를 이용하여 물이 커피를 통과하게 합니다.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지나치게 우려내지 않고 우유 거품을 내는 데 사용할 만큼의 증기를 남겨 두기 위해 처음에 30에서 60밀리리터 정도를 뽑아낸 후에는 커피 액의 흐름을 차단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위치가 달린 기구나 커피 액의 흐름을 차단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는 기구를 구해 보십시오. 증기 기구로도 맛있는 카푸치노나 라테를 만들 수는 있지만, 레인지 위에 올려놓고 우려내는 기구와 마찬가지로, 가장 맛있는 순수한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피스톤 기구는 대개 값이 가장 비싸지만, 아주 훌륭한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피스톤 기구를 작동시키려면 손잡이를 아래로 눌러서 압력을 가하면 되는데, 그렇게 하면 스프링이 달린 피스톤이 눌리면서, 뜨거운 물이 커피를 통과하게 됩니다. 피스톤 기구는 수동으로 작동되고 모양도 예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 기구를 더 좋아합니다. 그런가 하면 그 기구가 작동시키기 어렵고, 물을 데우는 과정도 너무 오래 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펌프 기구 역시 훌륭한 에스프레소를 만들기에 충분한 압력을 발생시킵니다. 펌프 기구는 피스톤 기구보다 더 쉽고 더 빠르게 작동됩니다. 그래서 가장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원하는 사람들은 대개 펌프 기구를 택합니다. 모양이 여러 가지이며, 어떤 펌프 기구는 다른 펌프 기구보다 훨씬 더 견고합니다. 그러므로 사기 전에 여러 판매점을 돌아보십시오. 여러 종류의 커피 메이커를 진열하고 있는 곳이 당신이 현명한 선택을 하기에 가장 좋은 판매점입니다.
Would you like to make espresso drinks at home? Attention to every detail is essential, to ensure a rich, sweet drink.
What sort of espresso maker should you purchase? No drip method will make true espresso, regardless of the roast or the grind used. You will need specially designed equipment.
Stove-top brewers are often the least expensive. Many people are satisfied with stove-top espresso at home, even though the coffee is thin and likely to lack crema. You can get a good espresso by carefully limiting the amount of water put in the reservoir or by leaving the top open and taking the pot off the flame about midway through the process.
Electric steam machines utilize steam to force the water through the coffee. How can you get the best results? By cutting off the flow of coffee after the first one to two ounces, in order to avoid overextraction and save enough steam for foaming milk. Therefore, look for a machine that includes a switch or another means of cutting off the coffee flow. Steam machines make good cappuccinos and lattes but, like stove-top brewers, are incapable of producing the best straight espresso.
Piston machines are usually the most expensive and are capable of making excellent espresso. To operate a piston machine, you apply pressure by depressing a handle, which compresses a spring-loaded piston, forcing hot water through the coffee. Some people prefer piston machines because they offer manual control and are attractive in appearance. Others find them difficult to operate and too slow in the warming-up process.
Pump machines also generate enough pressure to make excellent espresso. They are easier and faster to operate than piston machines. Therefore, those who want the best of espresso usually opt for a pump machine. Features vary, and some pump machines are considerably more durable than others. So shop around before you buy. Stores that demonstrate their machines put you in the best position to make a solid choice.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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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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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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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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