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기구와 커피가 있다 하더라도 에스프레소를 만드는 기술은 그러한 기구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배워야 하는 것입니다. 우려내는 단계들은 당신이 사용하는 기구에 따라 달라질 것이므로 그 기구의 설명서에 나오는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커피 가루를 충분히 사용하십시오. 커피 가루가 불어날 공간을 좀 남겨 두면서 안에 끼운 필터를 거의 채울 정도라면 알맞은 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이 커피 가루 사이사이로 천천히 고르게 흘러서 향이 충분히 우러나오도록 필터 속에 커피를 잘 채워 넣거나 다져 넣으려면 어느 정도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실수를 피해야 합니까? 커피를 우려낼 물을 너무 많이 붓는 것입니다. 에스프레소 한 잔을 만들기에 적합한 양의 커피 가루로 60에서 90밀리리터의 커피를 우려내려고 한다면, 그 커피는 엷고 쓴맛이 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던 바와는 달리 에스프레소가 아닌, 드립 방식으로 만든 진한 커피와 흡사한 음료가 되고 말 것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요인은 우려내는 일을 멈춰야 하는 때를 아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에스프레소 한 잔을 만들려면 30에서 40밀리리터를 20에서 25초 정도 우려내라고 제안합니다. 이 때, 커피 가루는 완전히 우러났기 때문에 버려야 합니다.
더블 에스프레소를 우려낼 경우에도 “커피를 적게 우려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커피를 적게 우려낼수록 쓴맛이 덜합니다. 더블 에스프레소의 정의는 여러 가지로 내릴 수 있지만, 대략 두 배 정도 되는 커피 가루를 사용하여 두 배 정도 되는 양의 에스프레소를 잔 하나에 담는 것입니다.
Even with the best of equipment and coffee, the art of espresso making must be learned, not purchased. The steps of brewing will vary depending on the machine you use, so follow the directions that come with it. Use enough coffee grounds. The right dose will almost fill your filter insert, while leaving some room for the grounds to expand. It will take some experience to pack, or tamp, the coffee in the filter properly, so that the water flows slowly and evenly through the bed of grounds, ensuring full extraction of flavor.
A mistake to avoid? Brewing too much coffee from the grounds. If you try to brew two or three ounces [60 or 90 ml] from a single dose, the brew will get thin and bitter. Instead of getting espresso, you finish up with a drink that resembles strong drip coffee—not what you hoped for.
Therefore, an important factor is knowing when to stop brewing. Connoisseurs suggest that a single shot of espresso should result in one to one and a quarter ounces [30-40 ml] of liquid in about 20 to 25 seconds. At this point the grounds are thoroughly extracted and should be discarded.
Even when brewing a double espresso, “Less is more.” The less coffee you brew, the sweeter the drink. The definition of a double serving varies, but it is roughly two servings of espresso in one cup, using twice the amount of coffee grou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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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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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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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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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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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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