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지구 신문보도

신문광고 유대인처럼 공부하면 영어는 틀림없이 유창해진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

100BW ECO 2018. 6. 23. 09:06




유대인처럼 공부하면 영어는 틀림없이 유창해진다? 나는 오늘 뇌가 저절로 기억하는 영어 공부의 왕도 ‘유대인 영어공부법’이라는 제목의 책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책은 한 일본인 영어강사가 유대인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배운 경험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말하기 영어법으로 영어공부를 성공시킨 노하우가 쓰여 있는 책입니다. 


 자, 그럼 유대인의 영어공부법이란 무엇인가? 이 책의 제목만으로도 충분히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그 오랫동안 영어공부를 하면서도 진정 영어가 늘지 않아 속이 타는 많은 사람들의 같은 마음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르치는 선생님 입장에서도 이렇게 하면 영어를 힘들지 않게 학습시킬 수 있다 한다면 솔깃하지 않을까요? 나 또한 그러한 마음으로 이 책을 읽었던 것 같습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유대인의 궁극의 기억법이란 단지 ‘ 몸을 딱따구리처럼 흔들면서 입을 움직여 중얼거리는 것’이 전부라고 합니다. 겨우 중얼거림으로 그동안 고생고생해서 학습한 영어가 는다고 생각한다면 무척 허탈해질 것 같지만 실제로 유대인들은 그렇게 해서 1,000쪽이 넘는 성경 속 ‘토라’ 부분을 통째로 암기했다고 합니다. 서너 살 때부터 몸을 흔들흔들, 입으로 중얼중얼 그렇게 성경을 외워 어느새 ‘토라’를 암송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본다면 소리 내어 공부하는 것이 기억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유대인들이 어떠한 계기로 이렇게 몸을 움직이고 소리 내어 공부하게 되었을까? 그 이유는 성경의 수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먼 옛날 유대인은 노예로 잡혀가 심한 박해를 당했습니다. 그 고난 속에서도 그들은 경건한 성경에서 지혜를 배우는 데 결코 게을리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한 상황이기 때문에 더더욱 성경의 지혜를 빌려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박해를 당하고 있으니 성경은 당연히 태워지고 버려져 성경의 수는 늘 부족했습니다. 그때 그들이 생각해낸 것이 한권으로 다 함께 공부하는 것이었습니다. 먼저 한사람이 앞서 소리 내어 읽고 뒤에서 보고 있던 사람이 다시 소리 내어 읽기를 반복하다 보니 혼자읽기도 버거웠던 성경이 그 힘든 상황 속에서도 저절로 암기되어졌습니다. 게다가 몸을 흔들며 읽었더니 체온이 올라가고 혈액순환이 좋아지더라는 이점도 밝혀져 유대인의 일반적인 기억법으로 퍼진 것 입니다. 

 그렇게 움직이는 동시에 중얼거리는 것만으로 영어를 읽을 수 있게 되고 쓸 수 있고 듣고 말할 수 있게 된다면 해야 하지 않을까요? ‘공부란 반복해서 낭독하고 반복해서 쓰고, 거듭해서 생각하는 것’ 이라는 유대인 격언이 있습니다. 소리 내어 읽기와 반복을 통한 암기 연습이 영어 실력을 쌓는 핵심 포인트라고 생각하신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몸을 움직이면서 중얼거리지 않으면 절대로 원하는 만큼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그렇게 중얼거리기만 하면 누구든 영어를 자유자재로 말하고 쓸 수 있다는 것이지요. 조금씩 짧게, 정확하게 중얼거리면 여러분의 집중력과 이해력, 기억력을 탓할 필요 없이 자신에게 맞는 속도로 영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단순한 리듬운동을 더함으로써 영어가 뇌에 저절로 정착하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이 영어에서는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어는 반드시 소리 내어 반복적으로 말하기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흔히 일본인이 한국인 보다 영어를 더 못한다고 생각들을 합니다. 그런데 일본은 우리보다 앞서 토익스피킹을 도입해 예상컨대 어쩌면 5년후엔 일본사람들이 한국인들 보다 영어를 더 잘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하는 책속에는 영어공부에는 ‘공부법 보다 사고 방식이 중요하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공부에 대한 사람들의 의식과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 일본은 그 의식을 바꾼 것이 아닐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신문광고  유대인처럼 공부하면 영어는 틀림없이 유창해진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