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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지구 신문보도

신문광고 고객은 왕이다 라는 말을 수없이 많이 듣고 있지만 실제로는 왕이 아니라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

100BW ECO 2018. 6. 23. 09:08




서언- 고객은 왕이다 라는 말을 수없이 많이 듣고 있지만 실제로는 왕이 아니라 하인취급 받는 경우도 종종 일어납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러한  일들이  아주작은 규모의 점포 에서만 아니라 세계적인  규모의  기업들에서도  때때로 발생한다는  사실입니다  멏가지  사례를 소개합니다.                        

실패사례1 알뜰주부인 c씨는 생활비를 아끼고자   집인근의 세탁소대신  조금 멀지만.  최근에  오픈한. 세탁편의점에 양복5벌과 바바리코트를.  맡겨  비용을 많이 절역하게 되었습니다   몇일후에  세탁물을. 배달받고보니.  양복은 괜찮았는데.   바바리가. 다림질이.  엉망이었습니다.  다시맡긴지. 열흘이 넘었는데도. 배달이되지 않았습니다 할수없이 직접가서.   찿아오고. . 이제는 다른 세탁소를 거래하게 되었습니다. 이세탁편의점은. 고객필요에 소홀하므로. 스스로 찿아왔던.  고객을잃게된겄입니다.                                                               

실패사례2. 최근에 미국스타벅스 커피매장에서. 미리주문을하지 안했다하여. 흑인고객에게.  화장실비번을.  알려주지않은 사건은. 미국의.  많은 소비자들의.  분노를 사게되었고 스타벅스의. . 죄고경영자가. . 당사자들에게 정중한 사과를하였고.  전매장직원들에게.   하루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는. 일이. 있게되었습니다.   스타벅스는. 그 브랜드에 걸맞지않는 직원의 불친절한 행동때문에 회사 이미지에 먹칠을하고. 비싼 대가를.   치른겄입니다.                                                                          

성공사례1 광고영업사원인. H씨는. 중고자동차매매 사장인 고객에게. 버스에 광고를.  내주고 있는데.  그는 틈틈히  광고상태에. 하자거없는지.   철저히 살피는데. 하자가있으면 지체없이.  해주고있습니다  때로는.  버스가 새차로 교체되고. 바로광고가.   붙여지지않는.  경우가있을때에도. . 회사에 즉시 조치를. 취해주고있습니다. . 따라서 고객은 이영업사원을.   신뢰하고. 그덕분에.   3넌연속 재계약에. 성공할수 있었습니다. 이 영업사원은.  장기고객들은 마치 자기에게.    연금주는것과 같은  고마운 분들이라며. 철저한 고객관리를. 엉업신조로 삼고있습니다.                                                                              

성공사례2. 그동안 가전 .반도체 .스마트폰 개발로 세계적인 혁신기업으로.  우뚝선 삼성전자가. 스마트폰s8모델의 밧데리폭발사고로. 뜾하지않던. 위기를. 맞게 되었을때 회사경영진은. 소비자우선과. 품질제일주의정신에따라 문제가되었던.  모델전채제폼을.   페기조치하였습니다 그후에. 개선된. 새로운모델. s9를출시. 하게되었는데. 최근의 소비자리포트지. 평가에서1-5위를. 휩쓰는쾌거를 이루게되었습니다. 경재사였던.   애플사는1가지모델이6위에 평가 되었을 뿐입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회복하게. 되었고.   그결과 1분기도 최고의실적을. 경신하게. 되었습니다.                                                                   

결론 :이몇가지 사례를. 통해서 배울수있는 점은 고객은 정직하기때문에 작은 서비스에  감동을하고  또  작은 불만에 등을  돌릴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신속한  조치를할때  가래로막을거 호미로  막을수있다는 사실입니다. 고객은 왕이다.  정직이 최선의 정책이다 . 라는말은. 우리 모두가. 다시 음미해  불만한 격언입니다(종)


신문광고  고객은 왕이다 라는 말을 수없이 많이 듣고 있지만 실제로는 왕이 아니라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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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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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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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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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