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지구 신문보도

신문광고 담배를 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됩니까?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

100BW ECO 2018. 6. 23. 09:14




마지막으로 담배를 피운 지 20분도 채 안 되어 혈압이 정상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일 주일 후에는 몸에서 니코틴이 없어질 것입니다. 한 달 후에는 기침, 동울혈(洞鬱血), 피로, 숨이 가빠지는 증상 등이 줄어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5년 후에는 폐암으로 사망할 위험성이 50퍼센트 줄어들 것입니다. 15년 후에는 관상 심장 질환에 걸릴 위험성이 담배를 피운 적이 전혀 없는 사람과 같은 정도로 떨어질 것입니다.
또한 입맛이 좋아질 것입니다. 구취가 없어지고 몸과 옷에서 나던 쾨쾨한 냄새도 사라질 것입니다. 게다가 성취감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자녀가 있다면, 당신의 모범은 자녀가 담배를 피우게 될 가능성을 줄여 줄 것입니다. 또한 아마 당신은 더 오래 살게 될 것입니다. 
담배를 끊기란 쉽지 않습니다. 심지어 담배를 끊으려는 강한 동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 해도 담배를 끊기가 쉽지 않습니다. 담배를 끊기가 어려운 주된 이유는, 담배에 들어 있는 니코틴이 중독성이 강한 약물이기 때문입니다. “향정신성 약물에 중독성 순위를 매겼더니, 니코틴이 헤로인[과] 코카인보다 중독성이 더강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세계 보건 기구에서는 알려 줍니다. 니코틴은 헤로인이나 코카인과는 달리, 취했다는 뚜렷한 증거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그 힘을 과소 평가하기가 쉽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니코틴이 유발하는 부드러운 도취감을 반복적으로 맛보기 위해 계속 담배를 피웁니다. 니코틴은 실제로 기분을 바꿔 줍니다. 니코틴은 불안감을 덜어 줍니다. 하지만 담배를 피울 때 긴장감이 줄어드는 이유 중 하나는, 갈구했던 니코틴이 충족되기 때문입니다.
담배를 끊기가 어려운 또 한 가지 이유는, 흡연이 동작을 수반하는 습관이기 때문입니다. 흡연자는 니코틴에 중독될 뿐만 아니라, 담배에 불을 붙여서 연기를 빨아들이는 행동을 자주 반복하다 보면 그러한 동작이 몸에 배게 됩니다. 따라서 ‘손이 심심해서 담배를 피우지 않을 수 없다’거나 ‘시간을 때우는 데는 이만한 게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담배를 끊는 일을 어렵게 만드는 세 번째 요인은, 담배가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담배 업계에서는 흡연자를 멋있고 활동적이며 건강미가 넘치는 지적인 사람으로 묘사하는 광고에 해마다 거의 60억 달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흔히 그런 사람들은 말을 타거나 수영을 하거나 테니스를 치는 등 멋진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에도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나오는데, 언제나 악한 사람만 담배를 피우는 것이 아닙니다. 담배는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거의 어디에서나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담배를 피우는 사람에게서 결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영향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아스피린으로 두통을 없애듯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망을 없앨 수 있는 알약은 없습니다. 담배를 끊는 어려운 일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동기가 있어야만 합니다. 체중을 줄이는 일과 마찬가지로, 담배를 끊으려면 오랫동안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성공해야 할 책임은 담배를 피우는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신문광고   담배를 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됩니까?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