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기적이 일어납니다. 아침에 떠오르는 태양의 안쪽 깊숙한 곳에서는 수백만 도의 온도에서 수소가 융합되어 헬륨으로 변화됩니다. 엄청난 위력을 지닌 X선과 감마선이 태양의 중심핵에서 핵을 둘러싸고 있는 층들로 쏟아져 나옵니다. 만약 태양이 투명한 상태라면, 이 광선들이 폭발하듯 뚫고 나와 순식간에 태양 표면에 도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광선들은 빽빽이 들어찬, 태양의 “절연체”와 같은 원자들에 부딪히고 반사되기 시작하면서 점차 에너지를 상실합니다. 여러 날, 여러 주, 여러 세기가 흘러갑니다. 수천 년이 지나, 한때 치사적이었던 그 광선이 부드러운 노란 광선이 되어 마침내 태양 표면에서 쏟아져 나옵니다—더 이상 위협적이 아니며, 오히려 지구를 그 온기로 감싸 줍니다.
매일 밤에도 기적이 일어납니다. 다른 항성들이 우리가 속한 은하의 광대한 공간을 뚫고 우리를 향해 반짝입니다. 그것들의 색깔과 크기와 온도와 밀도는 아주 다양합니다. 어떤 것들은 초거성(超巨星)이라서 그 중 하나를 태양이 있는 중심 위치에 놓으면 지구마저 전부 그 초거성의 표면 아래로 들어가게 될 정도입니다. 다른 항성들은 조그만 백색 왜성으로서—크기는 지구보다 작지만, 무게는 태양과 비슷합니다. 어떤 것들은 수십억 년 동안 평화롭게 운행될 것입니다. 또한 초신성(超新星) 폭발을 하기 직전에 있는 것들도 있는데, 그것들은 잠깐 모든 은하의 밝기보다 더 밝게 빛을 낸 다음 사라질 것입니다.
원시 시대의 사람들은 우주에 대해 바다 괴물이나 싸움을 벌이는 신들, 용이나 거북이나 코끼리, 연꽃이나 꿈꾸는 신들과 같은 상징적인 말로 설명하였습니다. 나중에 소위 이성의 시대에, 그 신들은 새로 발견된 “마법”인 미적분학과 뉴튼의 법칙에 밀려났습니다. 지금 우리는 고대의 시와 전설을 잃어버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오늘날 원자 시대에 자란 아이들은 창조의 전형적인 예로 고대의 바다 괴물이나 뉴튼이 만든 태양계의 모형이 아니라 20세기의 지배적인 상징인 원자 폭탄을 택해 왔습니다. 그들의 “창조주”는 폭발입니다. 그들은 우주의 폭발을 빅 뱅 즉 대폭발이라고 부릅니다
EVERY morning is a miracle. Deep inside the morning sun, hydrogen is being fused into helium at temperatures of millions of degrees. X rays and gamma rays of incredible violence are pouring out of the core into the surrounding layers of the sun. If the sun were transparent, these rays would blast their way to the surface in a few searing seconds. Instead, they begin to bounce from tightly packed atom to atom of solar “insulation,” gradually losing energy. Days, weeks, centuries, pass. Thousands of years later, that once deadly radiation finally emerges from the sun’s surface as a gentle shower of yellow light—no longer a menace but just right for bathing earth with its warmth.
Every night is a miracle too. Other suns twinkle at us across the vast expanse of our galaxy. They are a riot of colors, sizes, temperatures, and densities. Some are supergiants so large that if one were centered in the position of our sun, what remained of our planet would be inside the surface of that superstar. Other suns are tiny, white dwarfs—smaller than our earth, yet as heavy as our sun. Some will peacefully drone along for billions of years. Others are poised on the brink of supernova explosions that will obliterate them, briefly outshining entire galaxies.
Primitive peoples spoke of sea monsters and battling gods, of dragons and turtles and elephants, of lotus flowers and dreaming gods. Later, during the so-called Age of Reason, the gods were swept aside by the newfound “magic” of calculus and Newton’s laws. Now we live in an age bereft of the old poetry and legend. The children of today’s atomic age have chosen as their paradigm for creation, not the ancient sea monster, not Newton’s “machine,” but that overarching symbol of the 20th century—the bomb. Their “creator” is an explosion. They call their cosmic fireball the big bang.
대폭발설이 설명해 주는 것—설명해 주지 못하는 것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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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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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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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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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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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