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에 대한 이 세대의 견해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이러합니다. 약 150억 내지 200억 년 전에는 우주도 허공도 존재하지 않았고 시간도 물질도 없었고, 오로지 특이점이라고 하는 무한히 높은 밀도에 무한히 작은 크기의 한 점만 있었는데 그것이 폭발하여 현재의 우주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 폭발 과정에는, 처음 몇분의 일 초간에 초기의 우주가 빛의 속도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팽창하는 짧은 기간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대폭발이 진행되는 처음 몇 분간 핵융합이 우주적인 규모로 발생해, 별과 별 사이의 공간에 수소와 헬륨과 적어도 리튬의 일부가 현재 측정되는 것과 같은 농도로 생겨났습니다. 대략 30만 년쯤 후에, 우주적인 규모로 커진 불덩이의 온도가 떨어져 태양 표면의 온도보다 약간 낮아지자, 전자들이 원자 주위의 궤도로 안착하게 되고 번쩍이는 광자 즉 빛이 발산하게 되었습니다. 온도가 매우 낮은 상태이긴 하지만 오늘날 이 원시의 빛을 측정할 수가 있는데, 이 빛은 초단파인 우주 배경 복사로서 즉 대폭발시 방출된 복사선의 잔재로서 2.7K의 온도에 해당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과학자들이 대폭발설에 어느 정도 타당성이 있다고 확신하게 된 것은 1964-65년에 이 배경 복사를 발견하였기 때문입니다. 그 이론은 또한 우주가 사방으로 팽창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 그리고 멀리 떨어져 있는 은하들이 우리에게서 그리고 서로로부터 빠른 속도로 멀어져 가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고 자처합니다.
대폭발설이 매우 많은 사실을 설명해 주는 것 같은데, 그것을 의심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대폭발설이 설명해 주지 못하는 것도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고대의 천문학자 프톨레마이오스는 태양과 행성들이 큰 원을 그리며 지구 주위를 돌면서, 동시에 주전원(周轉圓)이라고 하는 작은 원을 그린다는 이론을 세웠습니다. 그 이론은 행성들의 움직임을 설명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여러 세기에 걸쳐 천문학자들이 더 많은 자료를 수집하였을 때에도, 천동설을 주장하는 우주론자들은 언제나 그들의 주전원에다 가외의 주전원을 덧붙여서 새로운 자료를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한다고 해서 그 이론이 정확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결국 자료가 너무 많아져 설명이 불가능하게 되었고, 다른 이론들, 이를테면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는 코페르니쿠스의 생각이 사물을 더 훌륭하게 그리고 더 간단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오늘날은 천동설을 주장하는 천문학자를 찾기 어렵습니다!
프레드 호일 교수는 오늘날 대폭발설 신봉자들이 그들의 이론을 계속 신빙성 있게 하기 위해 바치는 노력을, 천동설 우주론자들이 새로 발견된 사실들을 앞에 놓고도 자기들의 실패한 이론을 재확립하려고 애쓰던 모습에 빗대어 말합니다. 호일은 「지성 있는 우주」(The Intelligent Universe)라는 자기의 저서에서 이렇게 기술하였습니다. “연구가들은 점점 더 복잡해지며 다루기 어려워지고 있는 개념을 확립하기 위해, 주로 대폭발설의 모순을 감추려고 노력해 왔다.” 호일은 프톨레마이오스가 자기의 이론을 구해 보려고 헛되이 주전원을 사용한 것에 대해 언급하고 나서, 계속 이렇게 썼습니다. “그 결과 현재 빛깔이 바랜 장막이 대폭발설에 드리워져 있다고 나는 주저함 없이 말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일련의 사실들이 이론과 배치될 때, 경험에 의하면 그 이론은 원상 복구가 거의 어렵다.”—186면.
「뉴 사이언티스트」지 1990년 12월 22/29일 호도 비슷한 생각을 거듭 지적하였습니다. “대폭발설에 의한 우주론 모형에 ··· 프톨레마이오스식 방법이 함부로 적용되어 왔다.” 그런 다음 동 지는 이렇게 묻습니다. “소립자 물리학과 우주론에서 우리가 어떻게 참다운 진보를 이룰 수 있겠는가? ··· 우리는 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일부 가설들의 순전히 이론적인 본질에 대해 좀더 정직하고 솔직해야 한다.” 현재 새로 관찰된 사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The most popular version of this generation’s view of creation states that some 15 to 20 billion years ago, the universe did not exist, nor did empty space. There was no time, no matter—nothing except an infinitely dense, infinitely small point called a singularity, which exploded into the present universe. That explosion included a brief period during the first tiny fraction of a second when the infant universe inflated, or expanded, much faster than the speed of light.
During the first few minutes of the big bang, nuclear fusion took place on a universal scale, giving rise to the currently measured concentrations of hydrogen and helium and at least part of the lithium in interstellar space. After perhaps 300,000 years, the universewide fireball dropped to a little below the temperature of the surface of the sun, allowing electrons to settle into orbits around atoms and releasing a flash of photons, or light. That primordial flash can be measured today, although greatly cooled off, as universal background radiation at microwave frequencies corresponding to a temperature of 2.7 Kelvin. In fact, it was the discovery of this background radiation in 1964-65 that convinced most scientists that there was something to the big bang theory. The theory also claims to explain why the universe appears to be expanding in all directions, with distant galaxies apparently racing away from us and from each other at high speed.
Since the big bang theory appears to explain so much, why doubt it? Because there is also much that it does not explain. To illustrate: The ancient astronomer Ptolemy had a theory that the sun and planets went around the earth in large circles, making small circles, called epicycles, at the same time. The theory appeared to explain the motion of the planets. For centuries as astronomers gathered more data, the Ptolemaic cosmologists could always add extra epicycles onto their other epicycles and “explain” the new data. But that did not mean the theory was correct. Ultimately there was just too much data to account for, and other theories, such as Copernicus’ idea that the earth went around the sun, explained things better and more simply. Today it is hard to find a Ptolemaic astronomer!
Professor Fred Hoyle likened the efforts of the Ptolemaic cosmologists at patching up their failing theory in the face of new discoveries to the endeavors of big bang believers today to keep their theory afloat. He wrote in his book The Intelligent Universe: “The main efforts of investigators have been in papering over contradictions in the big bang theory, to build up an idea which has become ever more complex and cumbersome.” After referring to Ptolemy’s futile use of epicycles to rescue his theory, Hoyle continued: “I have little hesitation in saying that as a result a sickly pall now hangs over the big bang theory. As I have mentioned earlier, when a pattern of facts becomes set against a theory, experience shows that it rarely recovers.”—Page 186.
The New Scientist magazine of December 22/29, 1990, echoed similar thoughts: “The Ptolemaic method has been lavishly applied to . . . the big bang cosmological model.” It then asks: “How can we achieve real progress in particle physics and cosmology? . . . We must be more honest and forthright about the purely speculative nature of some of our most cherished assumptions.” New observations are now pouring 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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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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