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대구는 다 어디로 가 버렸는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

100BW ECO 2018. 8. 4. 05:50




대구들이 물 속에 너무 많아서 “배가 대구들을 통과해 지나가기가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1497년에 탐험가인 존 캐벗은 세계에서 가장 풍족한 어장 중 하나인 뉴펀들랜드의 그랜드뱅크스를 그러한 말로 묘사하였습니다. 1600년대 후반까지, 뉴펀들랜드 어장의 연간 대구 어획고는 거의 10만 톤에 달하였습니다. 그 다음 세기 중에는 어획고가 두 배로 증가하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상황이 엄청나게 변해 버렸습니다. 현재 대구의 수가 너무 감소한 나머지 1992년에 캐나다 정부는 대서양에서의 대구잡이를 법으로 금지하였으며, 그 결과 어림잡아 3만 5000명이 다른 분야의 직업을 찾고 있습니다. 1997년에도 이 금지 조치는 여전히 발효 중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구는 다 어디로 가 버렸습니까?
1960년대에 여러 나라의 어선단이 뉴펀들랜드 근해 어장에 모여들어 엄청난 양의 대구를 잡아갔습니다. 1968년까지, 십여 개 나라에서 온 저인망 어선들이 뉴펀들랜드 어장에서 한 해에 80만 톤의 물고기를 잡아갔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그 전 세기의 연평균 어획고의 세 배나 되는 양이었습니다.
차가워져 가는 물, 물개의 번식 및 대구의 이주가 대구 수가 감소한 부분적인 이유가 될 수도 있었겠지만, 대구 재난에 대한 책임의 상당 부분은 인간의 탐욕에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그 원인은 순전히 물고기를 남획하는 것에 있었다”고 한 해양 생물학자는 말합니다.
대서양의 대구의 장래는 어떻게 될 것입니까? 성장하고 산란을 해서 대구의 수를 다시 채울 만한 어린 대구들이 충분히 있는지도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캐나다의 세인트존의 「이브닝 텔레그램」지는 이렇게 논평하였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 된 산업인 대서양 대구잡이는 단지 역사책에서나 보게 될 것이다.” 하지만 희망이 있습니다!

THE codfish were so thick in the water that “a boat could hardly be rowed through them.” So said explorer John Cabot in 1497 as he described one of the world’s richest fishing grounds—the Grand Banks of Newfoundland. By the late 1600’s, the annual catch of cod at Newfoundland had reached almost 100,000 metric tons. During the next century, the yield doubled.
Today, however, the situation has changed dramatically. The codfish stock is now so depleted that in 1992 the Canadian government imposed its own ban on Atlantic cod fishing, leaving an estimated 35,000 people looking for work in other sectors. In 1997 the moratorium is still in effect. But where did all the codfish go?
During the 1960’s, international fishing fleets converged on Newfoundland’s offshore banks to harvest huge quantities of cod. By 1968, trawlers from more than a dozen countries were taking 800,000 tons of fish a year from Newfoundland’s banks. This was three times the annual average catch for the previous century.
While colder waters, the proliferation of seals, and the migration of codfish may also have played a part in the depletion of the codfish population, a large portion of blame for the cod disaster must be placed on human greed. “It was overfishing—pure and simple,” says one marine biologist.
What future is there for the Atlantic codfish? Some doubt that there are enough young fish to mature, spawn, and replenish the species. The Evening Telegram of St. John’s commented: “Canada’s oldest industry, the Atlantic cod fishery, will thrive only in history books.” However, there is hope!

대구는 다 어디로 가 버렸는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