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을 할 것인가, 말 것인가? 이것은 불행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많은 사람의 정신을 괴롭히는 큰 고민거리입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이혼을 하면 사람들이 정죄까지는 하지 않더라도, 도덕적·종교적인 이유로 못마땅하다는 듯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그리고 불행한 결혼 생활을 하는 부모들도 대개 자녀를 위해서 계속 함께 살았습니다. 그러나 이 세상의 표준이 근년에 들어 급격히 변하였습니다. 오늘날에는 이혼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혼이 받아들여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모나 판사나 사회학자를 비롯하여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혼이 자녀에게 미치는 나쁜 영향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경고의 소리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혼이 자녀에게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보여 주는 증거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모들은 자신과 자녀를 위해서 이혼이 미치는 결과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권고받고 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교의 사회학자인 새라 맥래너핸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혼하는 가정 중 3분의 2에서 4분의 3에 해당하는 가정은, 아마 자기들이 과연 옳은 일을 하는 것인지 더 많은 시간을 내서 더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최근 연구들에 의해 밝혀진 바에 의하면, 이혼 가정의 자녀들은 십대 임신, 학업 중단, 우울증, 자신들의 결혼도 이혼으로 끝나는 일, 생활 보호 대상자가 되는 일 등을 겪을 위험이 더 높습니다. 서양에서는 6명당 1명의 어린이가 이혼으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역사가인 메리 앤 메이슨은 미국의 자녀 양육권 문제를 다룬 자신의 책에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1990년에 태어난 어린이는 이혼 사건으로 인해 법원의 판결에 따라 어디서 누구와 살 것인지가 결정될 가능성이 약 50퍼센트나 된다.”
유감스럽게도, 이혼했다고 해서 언제나 적대감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부모들이 자녀 양육권과 면접 교섭권을 놓고 계속 법정 투쟁을 벌임으로 자녀들에게 가외의 스트레스를 줄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법정의 적대적인 분위기에서 서로 감정이 격해진 채 대면하게 되면, 자녀는 부모에 대한 충성심을 시험받게 되며, 종종 무기력과 두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한 가정 상담가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이혼한다고 자녀들이 구제되는 것은 아니다. 어른들은 이따금 구제될 때가 있다.” 솔직히 말하면, 부모들은 이혼함으로써 자신들이 처한 난관에서 빠져 나올 수 있을지 모르지만, 자녀들에게는 치명타를 가하게 될 수 있으며, 자녀들은 그로 인해 입은 손상을 보상하기 위해 평생을 소비할지 모릅니다.
TO DIVORCE or not to divorce? That is a big question on the minds of many unhappily married people. Many years ago divorce was frowned upon, if not condemned, for moral and religious reasons. And any unhappily married parents usually stayed together for the sake of the children. However, this world’s standards have changed radically in more recent times. Today divorce is widely accepted.
Yet, despite the acceptance of divorce, more parents, judges, social scientists, and others are expressing concern about the bad effects of divorce on children. More voices of caution are now being heard. Growing evidence shows that divorce can have a devastating impact on a child. Parents are being urged to think of the consequences of divorce for themselves and for their children. Sociologist Sara McLanahan, of Princeton University, states that “between two-thirds and three-quarters of the families who divorce should probably give it more time and more thought about whether they’re doing the right thing.”
Recent studies show that children of divorce are at greater risk of teenage pregnancy, dropping out of school, depression, divorce in their own marriages, and joining the ranks of welfare recipients. In the Western world, 1 in 6 children is affected by divorce. Historian Mary Ann Mason, in her book on child custody in the United States, observed: “A child born in 1990 had about a 50 percent chance of falling under the jurisdiction of a court in a case involving where and with whom the child would live.”
Sadly, hostilities do not always end with the divorce, as parents may continue to fight in the courts over custody and visitation rights, inflicting further stress on their children. These emotionally charged encounters in the adversarial courtroom atmosphere test the children’s loyalty to their parents and often leave them feeling powerless and fearful.
A family counselor said: “Divorce does not rescue children. It does sometimes rescue adults.” The reality is that by divorcing, parents may resolve their own dilemmas, but at the same time, they can deliver a blow to their children, who may spend the rest of their lives trying to compensate for the da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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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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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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