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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교통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낮 시간에는 로마 중심가에서 수레나 마차를 운행하지 못하도록 금지하였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

100BW ECO 2018. 6. 13. 09:14




율리우스 카이사르는 교통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낮 시간에는 로마 중심가에서 수레나 마차를 운행하지 못하도록 금지하였습니다. 하지만 카이사르와 그의 동료 로마 시민들에게는 유감스럽게도, 밤에 “나무 바퀴나 쇠 바퀴를 단 수레나 마차가 돌로 포장한 길을 덜커덕거리며 달리는 바람에” 그 금지령은 엄청난 소음 공해를 유발하였습니다. (루이스 멈퍼드 저, 「역사에 나오는 도시들」[The City in History]) 1세기 이상 흐른 뒤에, 시인인 유베날리스는 소음으로 인해 로마 시민들이 만성 불면증에 시달리게 되었다고 투덜거렸습니다.
16세기에 영국의 수도인 런던은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대도시가 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시대의 영국」(Elizabethan England)의 저자 앨리슨 플라우덴은 다음과 같이 기술합니다. “대부분의 방문객이 제일 먼저 강한 인상을 받은 것은 틀림없이 시끄러운 소음이었을 것이다. 수많은 작업장에서 들려오는 물건 부딪치는 소리나 망치 두드리는 소리, 수레나 마차 바퀴가 덜커덕거리는 소리나 삐걱거리는 소리, 시장으로 끌려가는 소들의 울음소리, 노점상들이 자기 물건을 사라고 쉰 목소리로 외쳐 대는 소리 등이다.”
18세기에는 산업 혁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공장 근로자들이 청각에 손상을 입게 되자, 기계에서 나오는 소음이 미치는 영향이 분명해졌습니다. 하지만 도시에 사는 사람들 가운데 공장 근처에 살고 있지 않은 사람들까지도 소음으로 인해 생활이 점점 더 방해받고 있다고 불평하였습니다. 역사가인 토머스 칼라일은 런던에 있는 자기 집에서 수탉의 울음소리, 이웃집의 피아노 소리, 인근 도로에서 사람이나 마차가 왕래하는 소리를 피하기 위해 지붕 위에 있는 “소음이 잘 안 들리는 방”으로 피신하였습니다. 「타임스」지는 “그렇게 해도 소용이 없었다”고 보도합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새로 들려오는 일련의 소음, 이를테면 강에서 들려오는 뱃고동 소리나 기차의 기적 소리와 같은 것 때문에 미칠 지경이었다”!

To prevent traffic congestion, Julius Caesar banned wheeled traffic from the center of Rome during the day. Sadly for him and his fellow Romans, the decree created intense noise pollution at night, “with wood or iron-shod cartwheels rumbling over the stone paving blocks.” (The City in History, by Lewis Mumford) More than a century later, the poet Juvenal complained that noise condemned Romans to everlasting insomnia.
By the 16th century, England’s capital, London, had become a bustling metropolis. “The first thing that must have struck most visitors,” writes Alison Plowden, author of Elizabethan England, “was the din: the clatter and hammering from a thousand workshops, the rumble and squeak of cart-wheels, the lowing of cattle being driven to market, the raucous cries of street vendors proclaiming their wares.”
The 18th century heralded the industrial revolution. Now the effects of mechanical noise became apparent as factory workers suffered damage to their hearing. But even city dwellers who did not live near factories complained of increasing disturbance. Historian Thomas Carlyle took refuge in a “well-deafened room” on the roof of his London house to avoid crowing cocks, neighbors’ pianos, and the nearby street traffic. The Times reports: “It didn’t work.” Why? “He was then maddened by a new battery of noises, including river hooters and railway whist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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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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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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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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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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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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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