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만연해 있는 현대의 공해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

100BW ECO 2018. 6. 13. 09:16




오늘날 소음에 항의하는 사람들은 공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항공 회사들이 소음 공해 방지법을 제정하려는 시도에 강력히 저항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국의 맨체스터 공항에서 초음속 콩코드 여객기가 이륙할 때마다 자동적으로 벌금을 부과했을 때, 그러한 조처가 효과가 있었습니까? 그렇지 않았습니다. 콩코드 여객기의 한 기장은 그 비행기가 시끄럽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만일 소음을 줄이기 위해 연료를 조금 더 가볍게 싣고 이륙한다면 토론토나 뉴욕까지 논스톱으로 비행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도로 교통 소음을 방지하는 것도 똑같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에서 실시한 연구들에 의해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이러한 형태의 공해로 독일 인구의 64퍼센트가 생활에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소음은 점점 더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데, 보도에 의하면, 자동차를 사용하는 사회가 되기 전보다 천 배나 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리스에서는 이러한 보도가 있었습니다. “아테네는 유럽에서 소음이 가장 심한 도시 중 하나가 되었는데, 소음이 너무 심해서 아테네 사람들의 건강이 손상될 정도이다.” 마찬가지로, 일본의 환경청에서도 교통 소음이 점점 심해지는 추세에 대해 언급하는데, 그 원인으로 자동차 사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을 들고 있습니다. 자동차가 저속으로 달릴 때는 소음의 주된 원인이 엔진이지만, 시속 60킬로미터가 넘게 되면 타이어에서 가장 큰 소음이 납니다.
영국에서 소음으로 인한 고소의 가장 큰 원인은 가정 소음입니다. 1996년에 영국의 환경 보건 문제 공인 연구소에서는 이웃의 소음 때문에 고소하는 건수가 10퍼센트나 증가하였음을 지적하였습니다. 그 연구소의 대변인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그 이유를 설명하기란 쉽지 않다. 한 가지 요인을 지적하자면, 사람들이 직장 생활에서 받는 압력으로 인해 집에서는 평화롭고 조용하게 보내고 싶은 욕구가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다.” 1994년에 영국에서 있었던 모든 고소 가운데 3분의 2는 밤늦은 시간의 음악 소리, 시끄러운 자동차 엔진 소리, 경보기 소리, 경적 소리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보복이 두려워 고소를 하지 않는 소음 공해 피해자들이 70퍼센트나 되는 것으로 추산되는데, 그들은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 이 문제는 참으로 널리 퍼져 있는 문제입니다.
골칫거리인 소음 문제가 만연하게 된 결과, 환경 보호 단체들에서는 소음 공해 규제법 제정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몇몇 지역 사회에서는 동력을 이용한 조경 기구의 사용을 제한하는 법을 채택하였습니다. 영국에서 제정된 새 소음 방지법은 소음을 내는 이웃을 규제하기 위한 것이고, 밤 11시에서 아침 7시 사이에 법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는 현장에서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권한까지 부여하고 있습니다. 지방 당국들은 심지어 상습적으로 시끄럽게 틀어놓는 스테레오 장치를 압수할 수 있는 권한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음 문제는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습니다.
소음 공해 문제가 사실상 증가하고 있으므로, 피해자인 당신 역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게 여기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당신 자신이 소음을 일으키는 일은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평화롭고 조용한 생활을 지속적으로 누릴 때가 과연 올 것입니까?

Today noise protesters focus on airports as airlines vigorously resist attempts to legislate against noise pollution. When Manchester airport in England imposed automatic fines each time the supersonic Concorde took off, were these effective? No. one Concorde captain admitted that the plane was noisy but that if it took off with a lighter load of fuel to reduce the noise level, it would not reach Toronto or New York nonstop.
Preventing road traffic noise is equally problematic. In Germany, for example, studies reveal that this type of pollution disturbs 64 percent of the population. And it is a growing problem, reportedly one thousand times greater than before society became motorized. A report from Greece states that “Athens is one of the noisiest cities in Europe and the din is so infernal it is damaging Athenians’ health.” Likewise, Japan’s Environmental Agency notes a worsening trend in traffic noise and attributes this to continued increases in automobile use. At low speeds a car’s engine is the main source of noise, but above 40 miles [60 km] per hour, tires make the most noise.
The greatest cause of noise complaints in Britain is domestic noise. In 1996, Britain’s Chartered Institute of Environmental Health noted a 10-percent rise in complaints about noisy neighbors. A spokeswoman for the institute commented: “It is hard to explain. one factor may be that the pressure of people’s working lives is leading them to make higher demands for peace and quiet at home.” Two thirds of all the complaints lodged in Britain during 1994 involved late-night music and noisy car engines, alarms, and horns. But what of the estimated 70 percent of noise-pollution victims who make no complaint for fear of reprisals? The problem is truly pervasive.
As a result of the widespread noise nuisance, agencies that aim to protect the environment press for laws to curb noise pollution. In the United States, for example, some communities have adopted local regulations to limit the use of power landscaping tools. In Britain, a new Noise Act targets noisy neighbors and authorizes on-the-spot fines for violations between 11:00 p.m. and 7:00 a.m. Local authorities even have the power to confiscate offending stereo equipment. Yet, noise persists.
With noise pollution truly a growing problem, you may well wonder what you as a victim can do. But, also, how can you avoid causing noise? Will there ever be lasting peace and quiet?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