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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경제의 회복이 반드시 실업의 감소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

100BW ECO 2021. 8. 1. 06:46

희망은 대부분 경제가 호전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회복이 이미 시작되었지만, 최근에 이탈리아에서 고용이 감소된 사실에서도 분명히 알 수 있듯이, 결과가 나타나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경제의 회복이 반드시 실업의 감소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성장이 완만할 때에는 사업체들이 사람들을 더 고용하기보다는 기존 직원들을 더 잘 활용하는 쪽을 택합니다. 다시 말해서, “고용이 증대되지 않는 성장”이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흔히, 새로 생기는 일자리의 수보다 실업자 수가 더 빨리 늘어납니다.

오늘날은 국가 경제가 세계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북미 자유 무역 협정(NAFTA)이나 아시아-태평양 경제 협력(APEC)과 같은 새로운 초국가적 대형 무역 지대를 만드는 것이 또한 세계 경제에 자극을 줄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추세는 대기업들이 노동력이 싼 곳에 자리 잡게 만들고, 그 결과 산업화된 국가들에서는 일자리를 잃는 일이 생깁니다. 동시에, 별로 수입이 많지 않은 노동자들은 빈약한 수입이 그나마 줄어드는 것을 보게 됩니다. 많은 나라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무역 협정에 대해서 시위를, 그것도 난폭하게 해 온 것도 놀랄 만한 일이 아닙니다.

전문가들은 실업과 싸우기 위한 많은 처방을 제시합니다. 처방을 제시한 사람이 경제학자냐, 정치가냐, 노동자냐 혹은 누구이냐에 따라 그것이 때로는 서로 모순되기까지 합니다. 기업체에 세금 부담을 덜어 주어 직원을 더 많이 고용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자고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또는 정부가 강력히 개입하라고 충고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일을 달리 배정하고 근무 시간을 줄이라고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일부 대기업에서는 이미 그렇게 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세기에 모든 산업화된 국가들에서 주 근무 시간을 체계적으로 줄여 왔지만, 그로 인해 실업이 줄어들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모든 정책이 효과가 없고, 득보다는 실이 더 많다는 사실이 드러나고 있다”고 경제학자 레나토 브루네타는 주장합니다.

“우리 자신을 속여서는 안 된다.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라고 「레스프레소」지는 결론짓습니다.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문제입니까? 아니면 실업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까?

For the most part, hopes are set on an economic upturn. For others, recovery has already begun, but it is slow in producing results, as is evident from the recent drop in employment in Italy. Economic recovery does not necessarily mean a reduction in unemployment. While growth is modest, businesses prefer to utilize better the staff they already have rather than to employ others—that is, there is “jobless growth.” Further, the number of unemployed often grows faster than the number of new jobs created.

Today national economies are undergoing globalization. Some economists think that the creation of great, new supranational trading areas, such as those of the North American Free Trade Agreement (NAFTA) and Asia-Pacific Economic Cooperation (APEC), may also give impetus to the world economy. However, this trend induces large corporations to establish themselves where labor is cheaper, with the result that industrialized nations lose jobs. At the same time, workers who are not as well-off see their already meager earnings diminish. It is no coincidence that in a number of countries, many have demonstrated, even violently, against these trade agreements.

The experts suggest many recipes for fighting unemployment. Some are even contradictory, depending on whether they are suggested by economists, politicians, or workers themselves. There are those who propose offering companies incentives to increase personnel by reducing the tax burden. Some advise massive state intervention. Others suggest distributing work differently and reducing hours. This has already been done in some large companies, even though during the last century, the workweek has been systematically reduced in all industrialized nations without a reduction in unemployment. “In the long term,” maintains economist Renato Brunetta, “every policy turns out to be ineffective, with costs that exceed benefits.”

“We should not delude ourselves,” concludes the magazine L’Espresso, “the problem is difficult.” Too difficult to resolve? Is there a solution to the problem of unemployment?

경제의 회복이 반드시 실업의 감소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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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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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