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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더 많은 일자리를 요구한다고 해서 실업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을 것이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

100BW ECO 2021. 8. 1. 06:47

실업은 오래 된 문제이다. 여러 세기 동안 사람들은 이따금 자신이 원하지 않는데도 일자리를 잃어 왔다. 수만 명의 근로자가 대형 건축 공사에 사용되다가 일단 그 일이 끝나면, 최소한 다른 곳에 고용될 때까지 실업자가 되었다. 그 동안 그들은 적어도 다소 불안한 생활을 영위하였다.

중세 시대에는 “현대적인 의미의 실업 문제가 그 당시에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실업자는 있었다. (「라 디소쿠파치오네 넬라 스토리아」[실업의 역사]) 그러나 그 당시에는 누구든 일하지 않는 사람은 주로 아무짝에도 쓸모 없는 사람 혹은 부랑자로 여겨졌다. 19세기까지도 영국의 많은 분석가들은 “실업자들을 주로 [노천에서] 자거나 밤에 길거리를 쏘다니는 ‘불량배’나 방랑자와 연관시켰다”고 존 버넷 교수는 설명한다.—「게으른 손」(Idle Hands).

“실업 문제를 깨닫게 된 것”은 19세기 말이나 20세기 초쯤이었다. 정부 차원의 특별 위원회가 이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하기 위해 구성되었는데, 이를테면 1895년에 “고용 부족으로 인한 고통”에 관한 영국 하원 특별 위원회가 구성되었다. 실업이 사회적 재앙이 된 것이다.

이 새로운 자각은 극적으로 발전하였는데, 특히 제1차 세계 대전 후에 그러하였다. 이 전쟁은 광적인 무기 생산으로 사실상 실업을 없애버렸다. 그러나 1920년대 초부터, 서방 세계는 일련의 경기 침체를 겪다가 급기야 대공황에 직면하였는데, 대공황은 1929년에 시작하여 전세계의 모든 산업화된 경제에 타격을 가하였다. 제2차 세계 대전 후, 많은 나라는 새로운 경제 호황을 경험하여 실업이 줄어들었다. 그러나 “오늘날의 실업 문제는 1960년대 중반에 시작되었다”고 경제 협력 개발 기구는 말한다. 노동 시장은 1970년대의 석유 위기, 그리고 폭발적인 컴퓨터 사용과 그에 따른 해고 등으로 인해 새로이 타격을 입었다. 실업 사태가 가차없이 상승하기 시작하여, 한때 안전하다고 여겨졌던 사무직과 관리직에까지 파고들었다.

더 많은 일자리를 요구한다고 해서 실업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을 것이다

Unemployment is an old problem. For centuries people have on occasion found themselves involuntarily without work. Once the job was finished, tens of thousands of workers used in large construction projects then became unemployed themselves—at least until they were absorbed elsewhere. In the meantime they led a rather precarious existence, to say the least.

During the Middle Ages, “even though a problem of unemployment in the modern sense did not yet exist,” the unemployed did. (La disoccupazione nella storia [Unemployment in History]) In those days, however, any who did not work were considered, more than anything else, to be good-for-nothings or vagabonds. As late as the 19th century, many British analysts “associated the unemployed primarily with the ‘roughs’ and vagrants who slept out or walked the streets at night,” explains Professor John Burnett.—Idle Hands.

The “discovery of unemployment” took place near the end of the 19th century or the beginning of the 20th. Special government commissions were instituted to study and resolve the problem, such as the Select Committee of the British House of Commons on “Distress From Want of Employment,” in 1895. Joblessness had become a social plague.

This new awareness grew dramatically, particularly after the first world war. That conflict, with its frenetic arms production, had practically eliminated unemployment. But beginning in the 1920’s, the Western world faced a series of recessions culminating in the Great Depression that began in 1929 and struck all the industrialized economies of the world. After the second world war, many countries experienced a new economic boom, and unemployment dropped. But “the beginnings of today’s unemployment problem can be traced back to the mid-1960s,” says the Organization for Economic Cooperation and Development. The labor market suffered a new blow caused by the oil crises of the 1970’s and the computerized information explosion with its consequent layoffs. Unemployment has begun a relentless ascent, cutting into even those white-collar and managerial sectors once considered secure.

Demanding more jobs will not solve the unemployment probl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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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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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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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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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