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 축하드립니다! 오늘 행운을 잡으셨습니다.’ 갑자기 걸려 온 전화에서 처음에 이런 말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댁에서는 ···에 당첨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당첨되었다”든지 혹은 경품을 타도록 “결정되었다”든지 하고 말하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당첨으로 인해 받을 “경품”은 새 차일 수도 있고, 가족 오락용 전자 제품 일체일 수도 있으며, 다이아몬드 반지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도 그처럼 무상 경품을 받게 될 것이라고 알려 주는 전화를 받아 본 적이 있습니까? 그 때 가슴이 설레었습니까? 당신의 귀를 믿을 수가 없었습니까? 그러한 전화에 응하여 경품을 타 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전화 판매 사기에 걸려 들었습니까? 그러한 사기에 걸려 든 적이 있다면, 당신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소비자 연구」(Consumers’ Research)지에 의하면, 미국에서만도 전화 판매 사기단이 매분 약 10명에게 사기 행위를 합니다. 매년 비양심적인 사기꾼들이 소비자들에게 사기 행위를 해서 가로챈 돈은 100억 달러에서 400억 달러에 달하는데, 이것은 매분 7만 5000달러에 해당하는 액수입니다.
“매년 캐나다 전역에서 전화 판매 사기단으로부터 경품에 ‘당첨되었다’는 전화를 받는 사람들은 15만 명도 더 된다. 그리고 매년 수천 명의 캐나다 사람들이 이러한 전화에 속아넘어가 그 경품을 타기 위해 평균 2000달러를 소비한다.” 「리더스 다이제스트」의 보도입니다. 온타리오 주 경찰청의 한 경찰관은 이렇게 단언하였습니다. “전화 판매 사기는 캐나다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큰 사기 중 하나이다.” 그는 이렇게 덧붙여 말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기로, 캐나다 사람들은 전화 판매 사기로 인해 매년 수백만 달러를 사기당한다.” 이 수치는 주로 경찰에 신고된 수치에 근거한 것입니다. 그런데 피해자의 10퍼센트만 자기들이 입은 손실을 신고하는 것으로 추산되기 때문에, 이 문제로 인한 전체 피해액을 정확히 계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냉정하게 생각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이 당첨되었다고 말합니다”라고 한 사기꾼은 시인하였습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여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돈을 보내라고 압력을 가합니다. 그리고 거절하는 말은 인정하지 않은 채 끈덕지게 요청합니다.” 일단 이러한 사기에 속아넘어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그 사람의 이름은 다른 전화 판매 사기 회사에 돈을 받고 넘겨져 “잘 속는 사람” 명단에 올라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름이 다른 사람들에게 돈을 받고 넘겨지면, 그 이름을 산 사람들이 반복적으로 전화를 걸 것입니다. 이전에 토론토의 전화 판매 회사에서 교환수로 일했던 사람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잘 속는 사람 명단을 가지고 일하다 보면, 첫 번째로 건 전화에 물건을 사는 사람들은 대략 75퍼센트 정도 됩니다. 세 번째로 그 명단을 이용해 전화를 걸게 되면 그 비율이 50퍼센트 정도로 떨어집니다. 그러나 일단 한 번 속은 사람들은 계속 돈을 보냅니다. 횡재해 보겠다는 꿈을 좇아 다니는 거죠.”
이 전화 판매 사기단에 속는 사람들은 멋진 경품을 타보고 싶은 꿈을 좇느라고 어느 정도나 돈을 소비합니까? “우리는 일부 노인이 사기를 당해 재산을 완전히 빼앗기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은행과 연대해서 그들의 재산을 동결해야 하였습니다.” 어느 형사의 말입니다. 과부가 된 지 얼마 안 된 한 여자는 16개의 전화 판매 회사에 36차례나 돈을 보낸 것으로 밝혀졌는데, 총액수가 무려 8만 5000달러나 되었습니다. 그에 대한 대가로 그 여자가 받은 것은 “방을 반 정도는 채울 만큼의 쓸모없는 자질구레한 장신구”였습니다.
‘Congratulations, Mrs. S——! This is your lucky day.’ These may be the opening words in a surprise telephone call. ‘You are our grand winner of . . .’ Many people have received such calls stating that they have “already won,” that their prizes are “guaranteed.” The winning “prize” may be a new car, a home entertainment center, or perhaps a diamond ring.
Have you ever received such a call announcing that you were to be the recipient of a free gift? Did your heart race? Could you hardly believe your ears? If you responded to such a call, did you ever receive your prize? Or were you the victim of telemarketing fraud? If that has happened to you, you are not alone. According to Consumers’ Research magazine, in the United States alone, bogus telemarketers defraud about ten people every minute. Each year unscrupulous con men swindle $10 billion to $40 billion from consumers, about $7,500 every minute.
“Every year across Canada,” reported Reader’s Digest, “upwards of 150,000 people answer calls from fraudulent telemarketers who tell them they’ve ‘won’ or ‘been selected’ for a grand prize. And every year thousands of Canadians are taken in by these calls, spending an average of $2,000 each in order to get their prize.” An ontario Provincial Police official declared: “Telephone scams are one of the biggest frauds in Canadian history.” He adds: “We know that it costs Canadians millions of dollars a year.” The figures mainly represent what is reported to the police. However, since it is estimated that only 10 percent of victims report their loss, it is impossible to determine the full extent of the problem accurately.
“We tell people they’ve won so they stop thinking clearly,” admitted one con artist. He added: “Then we pressure them into sending money, and we won’t take no for an answer.” once a victim is taken in by the scam, his or her name may be sold to other telemarketing firms and placed on a “sucker” list. Their names may be sold to others who, in turn, will call them repeatedly. “When we’re working from a sucker list,” said a former Toronto telemarketing operator, “we get about 75 percent of the people to buy on the first call. That drops to about 50 percent by the third time we work the list. But once they’re in, some people just go and go; they chase their money.”
To what extent will those taken in by these bogus telemarketers go in chasing their dream of winning a fabulous prize? “We’ve had to work with banks to freeze some seniors’ assets to keep them from being bled dry,” said one police detective. one recently widowed woman was found to have sent 36 payments to 16 different telemarketers, totaling over $85,000. In return, she had received “half a roomful of worthless trinkets.”
전화 판매 사기에 걸려 들었습니까?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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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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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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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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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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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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