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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일상 생각과자극

“증오”는 “강한 적대감이나 혐오”로 정의됩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

100BW ECO 2018. 9. 19. 04:55




“증오”는 “강한 적대감이나 혐오”로 정의됩니다. 물론, 해로운 일이나 인간 관계를 손상시킬 수 있는 일에 “강한 적대감이나 혐오”를 나타내는 것은 이로운 일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러한 증오를 가지고 있다면 세상은 정말 살기에 더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불완전한 인간은 그릇된 일을 그릇된 이유로 증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괴적인 증오는 편견이나 무지나 그릇된 지식에 근거해 있으며, 한 사전의 정의에 의하면, 대개 “두려움, 분노, 모욕감”으로 인해 유발됩니다. 합당한 근거가 없는 이러한 증오는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하며, 거듭거듭 ‘왜?’라는 의문이 생기게 합니다.
우리 모두는, 개성이나 습관이 이따금 우리를 짜증나게 하여 사귀기가 어려운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짜증나는 것과 남에게 신체적으로 해를 입히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것과는 전혀 다릅니다. 그러므로 어떤 사람이 특정 집단의 사람, 흔히 자기가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 전체에 대해 어떻게 증오심을 품을 수 있는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사람들이 자기와 정치적 견해가 다를 수도 있고, 다른 종교에 속해 있을 수도 있고, 다른 민족에 속해 있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그들을 증오할 만한 이유가 됩니까?
하지만 바로 그러한 증오가 존재합니다! 아프리카의 르완다에서는 1994년에 후투족과 투치족이 증오심 때문에 서로 살육전을 벌였으며, 그로 인해 한 기자는 이런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렇게 작은 나라에 어떻게 그렇게 많은 증오가 쌓이게 되었는가?” 중동 지방에서는 아랍과 이스라엘의 열성분자들이 증오심 때문에 테러 공격을 감행합니다. 유럽에서는 증오심으로 인해 구유고슬라비아가 해체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신문 보도에 의하면, 미국에서만도 “약 250개나 되는 증오 선동 집단”이 인종 차별적 사고 방식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왜 이토록 증오가 만연해 있습니까? 이유가 무엇입니까?
증오는 워낙 뿌리 깊은 것이라서, 증오가 낳은 분쟁이 해결된 뒤에도 증오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전쟁으로 분열되고 테러리스트들이 날뛰는 나라들에서 평화와 휴전 상태를 유지하기가 어려운 이유를 달리 어떤 방법으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1995년 말에 파리에서 조인된 평화 조약에서 사라예보 시가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크로아티아 연방 체제 아래 재통합될 것임을 규정한 뒤 일어났던 일을 달리 어떤 방법으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사라예보 시에 살던 대부분의 세르비아 사람들이 보복이 두려워 사라예보 시와 그 부근에서 도망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타임」지는 세르비아 사람들이 떠난 건물을 약탈 방화하는 사람들에 대해 보도하면서 이렇게 결론지었습니다. “사라예보는 재통합되었을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아니다.”
서로 증오하는 사람들 사이의 평화는 기껏해야 위장 평화라서, 위조 지폐만큼이나 무가치한 것입니다. 그러한 평화는 그것을 뒷받침해 줄 만한 실질적인 버팀대가 전혀 없기 때문에, 아주 조금만 압력을 받아도 무너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세상에는 증오는 이토록 만연해 있는 반면 사랑은 몹시 결핍되어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파괴적인 증오는 편견이나 무지나 그릇된 지식에 근거해 있다

“Hate” and “hatred” are defined as “intense hostility and aversion.” Of course, it is beneficial to have “intense hostility and aversion” toward things that are harmful or that could be detrimental to personal relationships. If everyone had this kind of hatred, the world would truly be a better place in which to live. Sad to say, however, imperfect humans tend to hate the wrong things for the wrong reasons.
Destructive hatred is based on prejudice, ignorance, or misinformation and is usually triggered by “fear, anger, or sense of injury,” according to one definition. Not having a proper basis, this hatred results in bad and repeatedly gives rise to the question, ‘Why?’
All of us know people whose characteristics or habits may irritate us at times and with whom we find it hard to interact. But irritation is one thing; the desire to do people bodily harm is something else. We, therefore, may find it difficult to comprehend how a person can nurse feelings of hatred for entire groups of people, oftentimes people he does not even know. They may disagree with his political views, belong to a different religion, or be of another ethnic group, but is that a reason to hate them?
Still, such hatred exists! In Africa hatred led the Hutu and Tutsi tribes to mutual slaughter in Rwanda in 1994, causing one reporter to ask: “How did so much hate accumulate in so small a country?” In the Middle East, hatred has been responsible for terrorist attacks by Arab and Israeli zealots. In Europe hatred led to the dismemberment of the former Yugoslavia. And according to one newspaper report, in the United States alone “roughly 250 hate groups” are spreading racist ideas. Why so much hatred? Why?
Hatred is so deep-rooted that even when the conflicts that it has spawned are resolved, it remains. How else can we explain the difficulty in maintaining peace and cease-fires in war-torn and terrorist-plagued countries? How else can we explain what happened after the peace treaty signed at the end of 1995 in Paris provided that the city of Sarajevo be reunited under the Bosnia and Herzegovina-Croat Federation? Most of the Serbs living there began fleeing the city and its suburbs out of fear of reprisals. Reporting that people were looting and burning the buildings they were leaving behind, Time concluded: “Sarajevo has been reunified; its people have not.”
Peace among people who hate one another is at best a counterfeit peace, as worthless as counterfeit money. With nothing of real value to back it up, it can collapse under the slightest pressure. But there is so much hatred in the world and so little love. Why?
Destructive hatred is based on prejudice, ignorance, or mis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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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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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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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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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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