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 기쁨으로 네 식물을 먹[을찌어다].” 성서 전도서 9:7의 말입니다. 먹는 일은 실로, 꼭 필요한 일일뿐만 아니라 삶의 가장 큰 즐거움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34세 된 토머스의 예를 고려해 봅시다. 그는 육류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매일 육류를 먹는데, 하루에 여러 번 먹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는 아침 식사로 으레 우유, 여러 개의 달걀, 버터를 듬뿍 바른 빵이나 토스트 그리고 소시지나 베이컨 등을 먹습니다. 패스트 푸드점에서 그가 주문하는 것은 치즈버거, 감자 튀김, 밀크 셰이크입니다. 외식을 할 때 그가 선택하는 주요리는 비프스테이크입니다. 그가 애용하는 식당에서는 680그램짜리 스테이크와 구운 감자에 사워 크림을 잔뜩 바른 것을 내오는데, 그가 원하는 그대로입니다. 그가 좋아하는 후식은 초콜릿 케이크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얹은 것입니다.
토머스는 178센티미터의 키에 체중이 89킬로그램이나 나갑니다. 1995년 미국 정부 발행 식생활 지침서에 의하면, 토머스는 9킬로그램이나 과잉 체중입니다. 토머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체중 걱정은 안 합니다. 건강이 아주 양호한 상태니까요. 지난 12년 동안 하루도 결근해 본 적이 없거든요. 대개는 컨디션도 좋고, 생활에 활력이 넘칩니다. 물론 680그램짜리 스테이크를 먹고 난 다음은 예외지만요.”
하지만 토머스의 식사 습관이 본인에게 해로운 영향을 끼쳐 그가 서서히 심장 발작을 일으키게 될 수 있습니까? 셔윈 눌랜드 박사는 그의 저서 「죽어 가는 과정」(How We Die)에서 ‘자살과 다름없는 생활 방식’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 중 하나로 ‘붉은 고기, 커다란 베이컨 조각, 버터’를 즐겨 먹는 식사 습관을 꼽았습니다.
특정 음식이 어떻게 해서 많은 사람에게 심장병을 초래하게 됩니까? 그러한 음식들에는 위험을 유발하는 어떤 요인들이 들어 있습니까? 이러한 점들을 고려하기 앞서 체중 과다에 따르는 건강상의 위험에 대해 자세히 고려해 보도록 합시다.
“GO, EAT your food with rejoicing,” says the Bible at Ecclesiastes 9:7. Eating, indeed, is not only a necessity but also one of the greatest pleasures in life.
Consider 34-year-old Thomas. He enjoys his meat. And he has it every day—often several times a day. His typical breakfast includes milk, several eggs, bread or toast smothered with butter, and sausage or bacon. At fast-food places, he orders cheeseburgers, French fries, and milk shakes. When dining out, he chooses beefsteak as an entrée. His favorite restaurant serves a 24-ounce [680 g] steak and a baked potato heaped with sour cream, just the way he likes it. Chocolate cake topped with chocolate ice cream is his favorite dessert.
Thomas is five feet ten inches [178 cm] tall and weighs 196 pounds [89 kg]; he is 20 pounds [9 kg] overweight, according to the 1995 U.S. government dietary guidelines. “I am not uncomfortable with my weight,” says Thomas. “My health is excellent. I haven’t missed a day of work in the last 12 years. Most of the time, I feel good and energetic—except, of course, after eating a 24-ounce [680 g] steak.”
Could Thomas’s diet, though, be affecting him for the worse, slowly making him a candidate for a heart attack? In his book How We Die, Dr. Sherwin Nuland speaks of ‘patterns of living that are suicidal’ and includes in them a diet of ‘red meat, great slabs of bacon, and butter.’
How do certain foods lead to heart disease in many? What is in them that causes danger? Before discussing these questions, let us take a closer look at the health risks of being overweight.
셔윈 눌랜드 박사는"죽어 가는 과정"에서 ‘자살과 다름없는 생활 방식’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 중 하나로 ‘붉은 고기, 커다란 베이컨 조각, 버터’를 즐겨 먹는 식사 습관을 꼽았습니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