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나실인은 규정된 제물들 즉 번제물로 어린 숫양 하나와 속죄 제물로 암양 하나와 화목 제물로 숫양 하나를 가지고 회막 앞에 있는 제사장에게 나아갔

100BW ECO 2018. 10. 8. 07:33




특정한 서약 기간이 차게 되면, 나실인은 규정된 제물들 즉 번제물로 어린 숫양 하나와 속죄 제물로 암양 하나와 화목 제물로 숫양 하나를 가지고 회막 앞에 있는 제사장에게 나아갔다. 그는 또한 무교병(무발효 납작빵) 한 광주리와 기름을 잘 섞은 과자들을 적절한 소제물 및 전제물과 함께 가져가야 하였다. 반드시 가져가야 할 이러한 제물에 더하여 나실인은 형편이 닿는 대로 성소에 다른 예물들을 가져갔다.  그 다음에 나실인은 그의 긴 머리털을 밀었으며, 머리털은 화목 제물 밑에 있는 불 위에 얹어 놓았다. 그러고 나면 직무를 수행하는 제사장은 예물의 일부를 나실인의 두 손에 얹어 놓고 여호와 앞에서 요제로 흔들었다.—
시간이 흐른 뒤 유대인들은 나실인의 서약을 하기 원하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서 부유한 사람들이 자선 행위로 필요한 제물을 제공할 수 있게 한 것 같다.
이것은 공인된 관습이었던 것 같으며, 사도 바울은 삼차 여행을 마치고 예루살렘에 도착했을 때 그 관습을 이용한 적이 있다. 바울이 “이방 사람들 가운데 있는 모든 유대인에게 ··· 가르치면서” 유대 민족의 “엄숙한 관습대로 걷지도 말라고 했다”는 헛소문을 가라앉히기 위하여, 바울의 그리스도인 형제들은 다음과 같은 계획을 제안하였다. “우리에게 스스로 서약한 사람 넷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을 데리고 가서 그들과 함께 당신 자신을 의식상으로 깨끗이하고, 그들의 비용을 돌보아 그들의 머리를 밀게 하십시오”라고 그들은 바울에게 말하였다.—
사람이 나실인으로 지낼 수 있는 기간은 서약하는 사람이 선택할 수 있었다. (성서가 아니라) 유대인의 전통에 따르면, 그 기간은 30일보다 더 적을 수는 없었는데, 기간이 30일보다 적으면, 서약의 엄숙함이 경감되고 서약이 평범한 일로 전락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나실인은 규정된 제물들 즉 번제물로 어린 숫양 하나와 속죄 제물로 암양 하나와 화목 제물로 숫양 하나를 가지고 회막 앞에 있는 제사장에게 나아갔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