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BW 애드빈스그룹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쉘터*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빌보드광고-아파트광고-마트*편의점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우리일상 생각과자극

하느님로부터 평생 나실인으로 임명받는 사람들의 경우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

100BW ECO 2018. 10. 8. 07:30




하느님로부터 평생 나실인으로 임명받는 사람들의 경우, 그들은 특별한 봉사를 위해 그분에 의해 선발되었기 때문에 아무런 서약도 하지 않았으며 한정된 기간의 의무(서약 기간이 다 차기 전에 서약을 위반할 경우 서약 일수를 처음부터 다시 계수하는 것)에 매이지도 않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그들에 대한 여호와의 계명은 자원해서 나실인이 된 사람들에 대한 요구 조건과는 약간 달랐다. 삼손은 잉태되기 전에 하느님에 의해 나실인으로 임명되었기 때문에 그는 하느님의 임명을 받은 평생 나실인이었다. 심지어 삼손의 어머니의 경우에도 그것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었다. 아들이 나실인이 될 것이었기 때문에, 삼손의 어머니는 천사로부터 특별한 규정을 지키라는 즉 임신 중에 포도주나 독주를 마시지 말며 또는 부정한 것은 무엇이든 먹지 말라는 명령을 받았다.—
삼손과 관련 있는 규정은 “그 머리에 삭도를 대지 말라”는 것이었다. 하지만 시체를 만지는 일에 관해서는 삼손에게 아무런 금지 사항이 없었다. 따라서 삼손이 사자를 죽인 일이나, 그가 블레셋 사람 삼십 명을 살해하고 나서 그들의 시체에서 옷을 벗긴 일로 인해, 나실인으로서 그의 신분이 더럽혀지지는 않았다. 또 다른 경우, 삼손은 하느님의 승인 아래, “나귀의 턱뼈로” 적 일천 명을 죽여, “한더미 두더미를 쌓았”다!—
사무엘의 경우, 그의 어머니인 한나는 아직 임신하지 않은 아이를 여호와에 대한 나실인의 봉사를 위해 바치겠다고 서약하였다. 한나는 하느님께 기도 가운데서 이렇게 말하였다. “만일 주의 여종[에게] ··· 아들을 주시면 내가 그의 평생에 그를 여호와께 드리고 [“또한 그가 포도주나 독한 술을 전혀 마시지 않게 하겠으며” (열왕 상 1:11, 「칠십인역」)] 삭도를 그 머리에 대지 아니하겠나이다.”  침례자 요한은 “포도주나 독한 술을 결코 마셔서는 안” 되었다. 그의 경우에도 하느님의 임명에 의해 태어날 때부터 나실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 외에는, 그의 나실인의 신분에 관한 다른 세부 사항은 주어지지 않았다.—
침례자 요한은 여호와께서 친히 일으키신 나실인들 가운데 한 사람이었다. 여호와께서 예언자 아모스의 입을 통해 말씀하신 바와 같다. “너희 아들 중에서 선지자를, 너희 청년 중에서 나시르 사람을 일으켰[느니라].” 하지만 고집 센 이스라엘은 나시르 사람 즉 나실인을 항상 받아들이거나 존경한 것은 아니었으며, 그들은 여호와에 대한 나실인의 충절을 깨뜨리려고 하기까지 하였다. 이스라엘의 가득한 죄가 그 한계에 달하여 여호와께서 기원전 607년에 모형적인 이스라엘을 제거하셨을 때, 예루살렘에 있던 불충실한 나실인들 역시 피하지 못하였다. 예레미야는 한때 건강하고 강했던 나실인들이 끔찍한 기근으로 인해 피부가 뼈에 붙어 검게 변하였다고 묘사한다.
  
하느님로부터 평생 나실인으로 임명받는 사람들의 경우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지하철역사광고-아파트광고-대형마트광고*

버스광고의 장점 과 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로움 과 효능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 애드빈스라이프 할인쇼핑몰 : https://goo.gl/WZDEUn )


 안내도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종합안내도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자세한 정보 - 버스노선 및 지하철자료와 방문*상담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