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하늘이 어슴푸레하게 서서히 밝아 옵니다. 이른 아침이라 쌀쌀하고 안개가 자욱한데, 소형 트럭 한 대가 산기슭을 지나가는 도로가에 조용히 멈춥니다. 차 안에서 두 사람이 나오는 게 어렴풋이 보이는데, 장갑을 끼고 장화를 신었으며 아래위가 붙은 옷을 입은데다 얼굴은 망사로 가린 채 차양이 넓은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그 두 사람은 조심스럽지만 약간 설렌 듯한 동작으로 여러 개의 나무 상자를 트럭에 싣습니다. 도둑 두 명이 손쉽게 물건을 훔쳐 황급히 달아나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소중한 벌떼를 정성껏 돌보는 양봉가 두 사람이 화밀을 생산하는 식물이 있는 곳을 향해 길을 떠날 채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양봉가는 특이한 곤충과 상호 협력 관계를 누리는 것을 긍지로 삼는 이색 직업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 관계의 한쪽 편은 꿀과 밀랍을 생산하고 갖가지 농작물을 수분시키는 꿀벌인데, 꿀벌은 아마 모든 곤충 중에서 경제 가치가 가장 높은 곤충일 것입니다. 다른 한편은 벌을 돌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동시에 이 작은 생물을 사랑하고, 한 양봉가의 말을 빌리자면, “그것들의 습성을 이해”하는 사람입니다.
THE dawn twilight hesitantly spreads its pastel illumination across the sky. Amid the early morning chill and mist, a pickup truck pulls quietly to the side of the road at the base of a mountain slope. Two shadowy figures emerge—clothed in gloves, boots, cotton overalls, and veiled, broad-rimmed hats. With careful but eager movements, they load scores of wooden boxes onto the truck. A couple of thieves making off with easy spoil? No, a couple of beekeepers taking good care of their army of precious bees—ready to hit the road, heading for another destination where there are nectar-producing plants.
Beekeepers are a special breed of people, who boast of an interactive relationship with a special kind of insect. on one hand, there is the honeybee, perhaps the most economically valuable of all insects, which produces honey and beeswax and pollinates a great variety of crops. on the other hand, there are the people who eke out a living tending bees and who at the same time love these little creatures and “understand what makes them tick,” as one of them puts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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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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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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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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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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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역사광고*지하철종합안내도광고의 좋은 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 010-2000-0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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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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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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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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