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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배 회사들이 논쟁의 불길에 휩싸이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

100BW ECO 2021. 1. 10. 12:45

「뉴욕 타임스」지 1995년 7월 26일자에는 다음과 같은 보도가 실렸습니다. “법무부는 담배 회사들이 연방 단속원들에게 담배의 함량과 해로운 영향에 대하여 허위 보고를 하였는지 조사하기 위해 뉴욕에 대배심을 소집하였다. 법무부는 회사 중역들이 담배에 대하여 의회에 거짓말을 하였는지 조사하기 위해 이 곳에 배심원 전원을 2차 소집할 것 같다.”

그렇게 하는 근거는 무엇입니까? 그 보도에서 명확히 설명하였습니다. 1994년 4월, 미국 내 7개 주요 담배 회사의 최고 중역들이 의회 위원회 앞에서 “우리는 니코틴이 중독성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담배로 인해 병이 생기거나 우리 회사가 담배에 들어가는 니코틴의 함량을 조작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선서하며 증언하였다는 것입니다.

그 후 1995년 6월, 죄를 드러내는 2000부의 문서가 공개되었을 때, 결백하다는 그들의 주장은 지붕이 무너지듯 무너져 내렸습니다. 이러한 문서들은 담배 연구가들이, 니코틴이 흡연자의 신체와 뇌와 행동에 미치는 “약리학적인” 영향에 대해 15년간 연구했다고 밝혀 줍니다. 이전에 이 회사들 중 하나에서 연구 과학자로 일한 빅터 디노우블 박사는 그 연구에서 밝혀진 중요한 사실을 이렇게 묘사합니다. “그 회사는 자기들이 타르의 함량을 줄이고 니코틴의 함량을 늘려도 흡연자들이 여전히 담배를 받아들인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하였습니다. 온갖 연구 끝에 그들은 니코틴이 단지 진정 효과나 자극 효과만 있는 것이 아니라 두뇌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바로 그 영향 때문에 사람들이 흡연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뉴욕 타임스」지에 의하면 회사에서 행한 연구를 통해, “사람들이 어떤 담배를 피우든 자기에게 필요한 만큼의 니코틴을 흡입하기 위해, 더 깊이 들이마시거나, 담배 연기를 입에 더 오래 머금고 있거나, 담배를 더 많이 피우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회사의 연구원들은 흡연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니코틴이 충분히 들어 있는 저타르 담배를 만들려고 시도하였습니다.

그 문서들로 인해 또한 그 담배 회사가 고객에 대해 예리한 관심을 나타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대학생들이 15년 이상 정밀 조사 대상이었습니다. 아이오와 주의 한 도시에서는 14세 된 일부 흡연자들을 포함해서 사람들에게 그들의 흡연 습관에 대한 설문이 주어졌습니다.

이 연구 문서들이 폭로된 것은, 7개 담배 회사에 대해 집단 소송을 제기하려고 하는 일단의 법률가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법률가들은 담배 회사들이 니코틴의 중독성을 알고 있으면서도 숨겼고 중독을 증가시키기 위해 니코틴 함량을 조작하였다고 비난합니다. 한 법률가는, 세상의 어떤 배심원단도 이 회사들이 이러한 연구를 취미삼아 했다고 믿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선진국에서 논쟁의 불길이 거세어지자 담배 연기가 개발 도상국 쪽으로 더 많이 향하게 되었습니다. 40년 전만 해도 남쪽 지역 즉 개발 도상국에서는 흡연자가 여성 중에는 거의 없었고, 남성도 약 20퍼센트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개발 도상국에 사는 전체 여성의 8퍼센트와 전체 남성의 50퍼센트가 흡연자이며, 그 수치는 올라가고 있습니다. “연기가 남쪽으로 향하고 있다”고 연구가들은 말합니다.

ACCORDING to a report appearing in The New York Times of July 26, 1995, “the Justice Department has convened a grand jury in New York to investigate whether tobacco companies misrepresented to Federal regulators the contents and ill effects of cigarettes. The department is likely to convene a second panel here to investigate whether company executives lied to Congress about tobacco products.”

The basis for this? The report clarified it. In April 1994, top executives of the seven leading tobacco companies in the United States had testified under oath before a Congressional committee that “they did not think that nicotine was addictive, that cigarettes caused disease or that their companies manipulated the level of nicotine in tobacco products.”

Thereafter the roof fell in—their claims of innocence collapsed—when in June 1995, two thousand incriminating documents came to light. These documents show that tobacco researchers had spent 15 years studying nicotine’s “pharmacologic” effects on the body, brain, and behavior of smokers. Dr. Victor DeNoble, a former research scientist with one of the companies, describes the key find of the research: “The company began to realize that they could reduce the tar, but increase the nicotine, and still have the cigarette be acceptable to the smoker. After all their work, they realized that nicotine was not just calming or stimulating, but it was having its effect centrally, in the brain, and that people were smoking for brain effects.”

According to The New York Times, company studies showed that “whatever brand people smoked, they tended to get the amount of nicotine they needed by inhaling deeper, holding the smoke longer in the mouth, or smoking more cigarettes.” Company researchers attempted to make a low-tar cigarette with sufficient nicotine levels to deliver smoker satisfaction.

The documents further revealed that the tobacco company displayed an intense interest in its customers. College students were the subject of its scrutiny for more than 15 years. People in one Iowa town, including some 14-year-old smokers, were questioned about their smoking habits.

The disclosure of these research documents is seen as a boon to a coalition of lawyers launching a class-action suit against seven tobacco firms. They charge that tobacco companies concealed knowledge of nicotine’s addictive properties and manipulated nicotine levels to promote addiction. One lawyer said that no jury in the world will believe that these companies were doing this research as a hobby.

As the firestorm heats up in the developed world, the tobacco smoke blows more to the developing world. Forty years ago, virtually no women and only about 20 percent of the men in the South, or developing world, smoked. But today, 8 percent of all women and 50 percent of all men in developing countries are tobacco smokers—and that number is rising. “Smoke,” say researchers, “blows Sou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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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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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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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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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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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