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담배업계의 주요 표적 가운데 하나가 되고 있지만, 최대의 표적은 청소년입니다. 만화로 된 광고나 장난감에 새겨진 담배 상표들을 통해서, 그리고 스포츠 행사를 후원하는 일을 통해서도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패노스코프」라는 잡지의 보도에 의하면, 청소년의 “상당수가 담배를 피우고 있”습니다. 12세에서 15세의 청소년 중 약 35퍼센트, 9세에서 12세의 청소년 중 10퍼센트가 담배를 피웁니다. 브라질에서는, 「폴랴 데 상파울루」라는 일간지의 보도에 의하면, 어림잡아 1000만 명의 청소년이 담배를 피웁니다. 그들은 위험성을 모르고 있습니까? “담배를 피우는 것이 해롭다는 것은 저도 알아요. 하지만 담배 맛이 아주 좋은걸요.” 하루에 담배를 한 갑 반씩 피우는 15세의 브라질 소년 라파엘의 말입니다. 이렇게 태평스러운 추리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매일 적어도 4000명에 달하는 또 다른 청소년이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고 패노스는 보도합니다.
담배업계는 선진국에서 파는 담배보다 타르와 니코틴의 함량이 높은 일부 담배를 개발 도상국으로 수출합니다. 이유는 뻔합니다. “니코틴에 대해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니코틴 때문에 사업이 지속됩니다. 니코틴 때문에 사람들이 다시 오거든요.” 담배업계의 한 직원이 몇 년 전에 한 말입니다. 니코틴은 효과가 있습니다. “높은 니코틴 함량으로 좀더 빨리 담배에 의존하게 만들 수 있고, 그런 다음 그 함량을 서서히 떨어뜨리면 소비와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된다”고 네덜란드의 출판물 「로켄 벨베스하우드」(흡연—생각해야 할 점들)는 확증합니다.
“담배업계는 개발 도상국을 이 산업을 지속시켜 줄 시장으로 보고 있다”고 패노스는 결론짓습니다.
While women form one of the tobacco industry’s chief targets, young people are its prime target. Cartoon-style advertisements and cigarette logos on toys are paying off, and so is sponsorship of sporting events.
In China, reports the magazine Panoscope, young people “are taking to cigarettes in a big way.” Some 35 percent of 12- to 15-year-olds and 10 percent of 9- to 12-year-olds are smokers. In Brazil, reports the daily Folha de S. Paulo, an estimated ten million youths are smokers. Are they unaware of the dangers? “I know that smoking cigarettes is harmful,” says Rafael, a 15-year-old Brazilian boy who smokes one and a half packs of cigarettes a day, “but it’s very good.” The result of this carefree reasoning? “Every day,” reports Panos, “at least another 4,000 young people start smoking.”
The tobacco industry exports some products to the South that have a higher content of tar and nicotine than brands sold in the North. The reason is obvious. “I don’t apologize for nicotine,” said one tobacco-industry official some years ago. “It’s what brings repeat business. It’s what makes people come back.” It works. “Because of the high levels of nicotine,” confirms the Dutch publication Roken Welbeschouwd (Smoking—All Things Considered), “dependence is accomplished more quickly, and this opens opportunities to increase the consumption and sales by gradually lowering those levels.”
“The tobacco industry,” concludes Panos, “views the South as the market that will keep the industry in business.”
여성이 담배업계의 주요 표적 가운데 하나가 되고 있지만, 최대의 표적은 청소년입니다 : 100BW 애드빈스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음성*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역사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아파트광고-마트광고-바이럴광고-신문광고*
100BW 애드빈스: 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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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
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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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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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100BW 애드빈스: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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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100BW 애드빈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