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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어 성서의 생존을 위한 싸움 *마을버스광고-시내버스광고-버스정류장광고.버스*지하철음성광고.지하철광고-택시광고-택배차광고-전광판광고-

100BW ECO 2018. 8. 18. 07:59




전세계에서 1억 명 이상이 프랑스어를 사용합니다. 독자가 그들 가운데 한 사람은 아니라 할지라도, 프랑스어 성서의 생존을 위한 싸움에 관한 이야기는 흥미진진한 읽을 거리가 될 것입니다. 부분적으로는 종교의 자유와도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세기 동안, 많은 프랑스어 성서는 적들과 거짓 친구들의 손에 비참한 최후를 맞았습니다. 번역자들과 인쇄업자들은 이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위협적인 반대에 맞서서 생명의 위험을 무릅썼습니다.
12세기에는 프랑스어를 포함하여 몇몇 지방 언어로 부분역 성서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가톨릭 교회가 이단으로 간주한 집단들에서 그러한 성서를 사용하도록 권하였습니다. 그러나 성서가 프랑스어로 널리 배포되기 시작한 것은 19세기가 되어서였습니다. 이처럼 여러 세기가 걸린 것으로 볼 때 프랑스어 성서가 생존하기 위해 매우 위험한 시련들을 겪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최초로 프랑스어로 저술된 책 가운데 기원 900년경에 발행된 성서 사전이 있습니다. 이 사전은 독자들이 가톨릭 교회가 사용하는 언어인 라틴어로 된 성서를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때쯤에는 평민들이 더는 라틴어를 사용하지 않고 몇몇 방언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하느님의 말씀을 읽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느님의 말씀을 읽는 것은 라틴어에 능통해서 라틴어를 읽을 수 있었던 교직자들만의 특권이었습니다.
기원 842년에 프랑스어로 된 최초의 국가 공문서가 나왔습니다.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더는 라틴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무언중에 인정하는 것이었습니다. 기원 880년경에는 통용어로 된 종교적인 시(詩)가 프랑스에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성서 번역판은 그 후 2세기 동안 나오지 않았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것 가운데는, 12세기 초에 발간된 노르만 프랑스어 부분역 성서가 있습니다.

OVER one hundred million people in the world speak French. Even if you are not one of them, the French Bible’s fight for survival makes fascinating reading, partly because of its connection with religious freedom. Over the centuries many French Bibles met a cruel end at the hands of enemies and false friends. Against intimidating odds, translators and printers risked their lives to win the fight.
During the 12th century, translations of parts of the Bible were available in a number of vernacular tongues, including French. Groups considered to be heretics by the Catholic Church encouraged their use. But it was not until the 19th century that the Bible started to be distributed widely in French. This long lapse of centuries reflects the perilous trials that the French Bible went through to see the light of day.
One of the first books in French was a Bible dictionary published about 900 C.E. It was designed to help readers understand the Bible in Latin, the language used by the Catholic Church. But by that time Latin was no longer spoken by the common people, who used a number of dialects. Thus they were denied access to the Word of God. This remained the prerogative of the Latin-versed clergy, who could read it.
In 842 C.E., the first official state document in French made its appearance. This was tacit recognition that the majority of the people were no longer speaking Latin. Religious poems in the common tongue started to appear in France around 880 C.E. Bible translations, however, did not appear for another two centuries. Among the earliest were the Norman-French translations of parts of the Bible, produced at the beginning of the 12th centu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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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광고의 이점과혜택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애드빈스라이프쇼핑몰 : https://goo.gl/WZDEUn 
   번개장터 : http://m-dev.bunjang.co.kr/shop/1221106/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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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전역에 운행중인 마을버스는 2교대 근무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전기사 두 분이 16시간 동안 왕복 30번 정도를 운행하며 한 달이면 대략 1000번을 광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외부의 장점은 돌아 다니는 홍보용 셔틀처럼 광고주의 상품을 지상의 도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무작위로 노출 시킬 수 있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객이 지정 하시는 노선별로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반면 내부매체는  탑승하고 계시는 승객분들에게 노출 시키는 것임으로 외부에 비해 노출되는 인원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 광고주 측에서 생각해 보면 정확한 타겟층을 선별하여 특정한 인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버스음성광고*지하철음성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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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의 최대 좋은 점은 역시 반복적인 강제 세뇌식 홍보방법 입니다.
고객께서 지역과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선점 해 주시면 그 정류장의 버스정차 대수와 방송 횟수를 체크하여 새벽 첫 차부터..막차까지 하루 종일 방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당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심지어 시나리오 문구까지 다 스폰지처럼 쭉쭉 습득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광고주분들께서 아주 선호 하시는 매체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시고 연장에 연장 계약을 거듭 하면서 그 효과의 검증을 입증 받았습니다.
 
◆ 라디오방송광고와 같은 효과 -

1. 직접적인/강제적인 세뇌 방식으로, 버스를 이용 하시는 시민들께 강제적으로 노출이 보장됩니다.
2. 잠재의식을 파고드는 세뇌적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알림이 가능합니다.
4.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과 같은 효과 -

1. 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월등히 저렴합니다.
2. 직접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3. 지속적인 방송으로 같은 지역 내 있는 동종업계 경쟁업체 보다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4. 반복적인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뇌적인 홍보 효과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전동차*역사내광고*영상광고*디지털종합안내도광고
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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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지하철만의 매스미디어적인 특성은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통해 이용객이 기업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적으로 기억하게 하며 이는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힘으로 연결됩니다.
 
 ◆ 지하철 디지털종합안내도내의 광고표기 -

↘업체가 위치한 해당 지하철역에 업체 정보가 표기되는 문패와 같은 역할
↘역사의 대합실,출구,승강장에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게 업체정보 표출( 포스터: 1.2미터 )
↘해당 출입구에 확실한 이정표 구현
↘여러 곳(4~24여 곳)에 업체정보가 동시에 노출되면서 저렴하게 운영되는 집행비( 월 20만원 정도 )
↘승객이 역 주변 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와서 봄
↘강화된 기능( 업체명, 이미지를 통한 기업체 파악, 상점의 건물이미지 표기)과 디자인으로 더욱 가시성 높임
↘역사 내 가장 좋은 동선 여러 곳에 위치한 안내정보 공간에 병행표기 됨
 
바이럴마케팅:네이버블러그 메인노출광고 이점
- 광고담당: 김환경과장(010-2000-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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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이라는 용어는 VIRUS 의 형용사로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언론보도를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방법으로 흥미 유발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정보 수집, 조사, 분석 단계에서 획득하는 정보들에 의해 구매 전환율이 결정되는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사의 상품에 대한 신뢰높은 정보, 추천 등의 글들을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긍정적인 브랜딩을 창출하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게되어 차후 적은 광고 비용으로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효과도 탁월하지만, 중/장기적으로도 꼭 필요한 광고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은 PC와는 다르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가 동시에 노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보급, 생활패턴 변화 등 검색패턴이 PC에서 휴대폰으로 변화되어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PC보다 월등히 높은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온라인광고의 가장 기본적인 광고영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표기-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네이버의 블로그포스팅을 원하는 키워드(검색어)에 경쟁업체보다 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딩이미지 구축에 탁월합니다. 또 정보성/후기성 등 포스팅 내용에 대한 제한이 적고 많은 이미지를 한번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제약이 적어 온라인 홍보시 무조건 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마케팅입니다.

귀하의 오픈,개업,행사,이벤트,공고.알림이 등을 속해있는 지역의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 하거나
외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동적으로 알리기에 이것 만큼 더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지금 광고하실 의사가 있다면 담당자 김환경과장(010-2000-0024)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